본문으로 바로가기

민우혁 이세미 두 사람은 살림남 프로그램을 통해 엄청난 인기를 받고 있는 부부이다.

그리하여 방송이 나올때마다 자연스레 두 사람에 대해 궁금하여 민우혁과 이세미에 대해 하나씩 알아보았다.

민우혁 프로필

민우혁 본명 박성혁
생년월일 1983년 9월 18일 민우혁 나이 34세
민우혁 키 187cm, 몸무게 78kg

직업 탤런트, 뮤지컬 배우

가족 민우혁 부인 이세미
소속사 큐로홀딩스
경력 2017.06 제11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DIMF 홍보대사
민우혁 인스타그램 사용

 

 

"민우혁 야구선수 시절"

민우혁은 현재 뮤지컬 배우로 활동 하고 있지만 과거 고등학교때 야구선수로 활동했다고 하는데 과거 인터뷰를 보면 "초등학교 때부터 키가 남달랐어요. 초등학교 6학년 때 키가 172cm이었죠." 라고 했다.

이어 민우혁은 "각종 운동부에서 영입하려 했지만, 아버지가 야구를 워낙 좋아해서 열 살 때부터 야구를 하게 됐어요." 라고 민우혁이 야구를 시작했었던 계기라고 한다.

 

한편 민우혁은 야구선수 시절 부상을 가지게 되는데 그가 말하길 나이 20살때 오른쪽 발목 인대가 거의 끊어져 재활하면 회복이 가능했지만 3개월 휴식기로 인해 야구를 포기했었다고 한다.

"민우혁 뮤지컬 배우로"

민우혁은 소속사의 노예 계약과 구타로 엄청 힘든 삶을 살았었다고 방송을 통해 고백했는데 심지어 7년동안 돈 한푼 받지 못했다고 한다.

 

이어 민우혁은 힘든 생활에서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은 것은 부모님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함이라고 하는데 그리하여 나이가 늦은편이였지만 뒤늦게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그후 민우혁은 2002년 연극 배우로 첫 데뷔를 하면서 아이다, 레미제라블 등 대작 라이선스의 뮤지컬 배우로서 주연을 맡으며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현재 민우혁은 뮤지컬 벤허를 통해 멋진 모습으로 활동하고 있는데 극중 벤허의 어린 시절 친구이자 신임 총독의 사령관 메셀라 역을 맡아 강렬한 카리스마와 흡입력 있는 연기로 관객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민우혁 집안은 많은 대중들에게 칭찬을 받고 있는데 살림남을 통해 성별 구별없이 추석 전을 붙이는 장면이 방영 된 이유이다. 이에 민우혁은 “명절에 차례 지내고 제사 지내는 것이 우리 집안 행산데 당연히 다 같이 해야죠”라 말하여 민우혁 집안에 대해 사람들이 좋게 보고 있다고 한다.

"민우혁 이세미"

민우혁 이세미 두 사람은 2012년 12월에 결혼을 하였는데 과거 결혼 하기전 시절 스토리를 들어보자면 민우혁이 "연애 초창기 시절, 나는 직업이 없는 백수였다”며 고백했고, 이어 “그 당시 LPG로 활동하던 아내 이세미의 공연을 모두 따라다녔다. 심지어 군부대 공연까지 따라갔었다”고 했다고 한다.

 

한편 민우혁과 이세미는 행복한 연애 끝에 결혼하기전 아버지가 결혼 반대했었다는 사실이 언급되었는데 이세미는 "뭐하는 사람이냐고 묻길래 '백수'라고 했더니, 아버지가 반대하셨다. 그래서 내가 아빠에게 '기다려달라, 저 사람을 내가 꼭 성공시키겠다'며 설득시켰다"고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

한편 이세미는 “요즘 민우혁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남편이자 배우 민우혁이 성장하는 모습을 곁에서 지켜보니 존경심이 생기더라. 참 멋있다”며 남편을 향한 한결같은 애정을 과시하고 있으며 살님남에서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번엔 민우혁 부인 이세미 쇼핑호스트에 대해 알아봤다.

 

이세미 프로필
생년월일 1984년 2월 24일 이세미 나이 만 33세

고향 서울
이세미 키 172cm, 몸무게 60kg
가족 이세미 남편 민우혁

직업 쇼핑호스트, 가수 lpg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데뷔 1998년 EBS 청소년드라마 '내일'

"이세미"

이세미는 1998년 EBS 청소년 드라마 내일로 연예계 쪽으로 데뷔하면서 평균 키가 170cm 이상의 날씬하고 키 큰 멤버로 구성 된 lpg 그룹 2기로 가수 활동을 했었다.

 

이어 이세미 몸매는 지금이야 살이 조금씩 찌는 상황이라 솔직히 좋다고는 생각이 들지 않겠지만 과거 lpg 활동때는 몸무게 48kg이라 이세미 몸매는 남들이 부러워 했을 정도라고 한다.

 

그후 이세미는 LPG 활동을 마치고 NS 홈쇼핑의 쇼핑호스트로 변신하여 열심히 활동중이다. 그녀는 가수에서 쇼핑호스트로 전향한 특이한 이력으로 대중들이 그 이유를 궁금해하고 있어 알아봤다.

"이세미 쇼핑호스트 이유"

이세미는 lpg 가수 생활을 뒤로 한채 당시 NS홈쇼핑 쇼핑호스트 공개채용에 응시했었다고 하는데 서류 전형과 실물 면접, 카메라 및 인성 테스트 등 여섯 단계를 통과해 최종 합격하였다.

 

이어 이세미 쇼핑호스트로 전향 한 이유에 대해 언급한적이 있는데 "연예인은 비정규직이다. 4대보험도 안되고 복리후생도 없다. 가정이있는 나로서는 중요한 게 무엇인지 생각 할 수밖에 없었다"고 전했었다.

또한 이세미는 쇼핑호스트 직업에 대해 "인기를 떠나 정규직으로 인정받으며 내 노동의 대가를 받을 수 있는 일을 선택하고 싶었다. 따라서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찾은 것"이라며 전직 이유를 밝혔었다고 하며 현재 ns홈쇼핑 이세미 방송에서 활동 하고 있다.

 

어쨌든 민우혁 이세미는 오랜 연애 끝에 결혼을 하고 현재 살림남을 통해 티격태격 하지만 행복한 가정 생활을 보여주고 있는데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랍니다. 이세미 민우혁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