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지은♥ 결혼! 나이 남편?

category - 핫이슈 2017. 10. 10. 21:59

배우 오지은 결혼 소식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 그녀는 드라마 이름없는여자로 큰 사랑을 받는 배우이다.

그리하여 많은 대중들이 그녀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는데 오지은 결혼과 남자친구 남편, 그녀에 대해 하나씩 알아보았다. 

"오지은 결혼 소식"

배우 오지은 결혼은 먼저 소속사 측에서 알렸는데 내용을 보면 "배우 오지은 씨와 관련한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오지은 씨가 오는 10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외국계 금융회사에 다니는 4살 연상의 연인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오지은 결혼과 남편이 될 남자친구에 대해 "두 사람은 2년 여 동안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쌓아온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식은 전통혼례로 치를 예정이며 가족, 친지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조용히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라며 말했다. 

마지막으로 오지은 결혼 소식에 대하여 "한 가정을 이루어 새 출발을 앞둔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결혼 후에도 활발한 작품 활동을 선보일 오지은 씨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라고 전했다고 한다.

 

한편 성진환 오지은 결혼은 배우 오지은에 대한 내용이 아니기에 성진환이 그녀의 남편 남자친구가 아니며 조금 더 자세한 결혼 소식과 남편에 대한 내용은 아래에서 좀 더 다뤄 보겠다. 앞서 오지은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겠습니다.

오지은 프로필

생년월일 1981년 12월 30일 오지은 나이 37세
오지은 키 165cm, 몸무게 46kg

오지은 고향 알려지지 않음
소속사 미스틱액터스
학력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
데뷔 2006년 SBS 드라마 '불량가족'
오지은 인스타그램 사용

 

"오지은"

오지은은 1981년 생으로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뒤 영화를 통해 연예계로 데뷔하면서 영화 '쌍둥이들''내 생애 최악의 남자' '장례식의 멤버' '진실한 병한씨' '평행이론' '불신지옥' '하우스 패밀리' 등 다수의 영화를 통해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이어 오지은은 배우로서 2009년 KBS 수상한 삼형제의 주연으로 열연하며 그해에 연기대상 신인상을 차지했고 드라마 KBS ‘웃어라 동해야’, JTBC ‘청담동 살아요’, SBS ‘드라마의 제왕’, MBC ‘소원을 말해봐’ 등 다수의 드라마에서 연기를 보여주었다.

 

특히 오지은은 사랑스럽고 친근한 연기로 사랑 받으며 확실한 시청률 보증수표로 올라섰는데 최근 드라마 이름없는여자로 대박을 치면서 이제 왠만하면 모든 대중들이 그녀를 알아본다고 한다.

"오지은 몸매 성형전"

오지은 몸매는 큰 키는 아니지만 적당한 키와 나이에 비해 동안 외모를 가짐으로 비율이 좋아보여 많은 여성들이 오지은 몸매를 좋아하는 편이면서 부러워 한다고 한다.

 

이어 오지은 성형전은 대중들이 궁금해서 그런지 관련키워드까지 생겨져있는데 아무래도 얼굴이 이쁘다 보니깐 자연스레 호기심이 생길수 있으나 성형에 대해 언급한적이 없기에 오지은 성형전은 루머라고 볼 수 있다.

"오지은 결혼 속도위반? 남편?"

오지은 속도위반은 결혼식 2주를 앞두고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로 인해 대중들이 오지은 속도위반이 아니냐는 의문을 가지고 있는 상황인데  이에 대해 관계자가 "속도위반은 아니다 그렇게 생각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속도위반은 확실히 아니다"고 설명했다고 한다. 

 

한편 오지은 남편은 누구인지 가장 궁금해 할 부분으로 보여지나 아쉽게도 공식적으로 알려진 바가 없으나 현재까지 알려진 정보에 의하면 오지은 남편 나이는 4세 연상으로 41세로 재미교포 출신이며 오지은 남편 직업은 금융계 종사자인 것으로 알려져있다.

"오지은 부상과 드라마"

오지은 부상은 2016년 9월 쯤에 불어라 미풍아 촬영 중 발목 전방인대 파열로 전치 8주의 부상을 입은 사건인데 그리하여 10월 쯤에 중도 하차하겠다고 밝혀 당시 드라마를 결국 12화까지 촬영 후 하차했었다.

 

한편 오지은은 최근 촬영한 드라마들 가운데 2번이나 친모가 악역으로 나오는 드라마들을 촬영했는데 소원을 말해봐와 이름 없는 여자 두개 모두 악역으로 나오며 두 친엄마 다 피가 안 섞인 딸이 있고 이 딸들도 역시 악역인 점도 같다.

 

또한 오지은의 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와 소원을 말해봐 마지막 결말도 친모녀 간에 안좋은 감정들을 다 풀고 화해하지만 친엄마는 기억상실증에 걸린다는 것도 비슷한 부분이라고 한다.

"오지은 인스타그램 근황"
오지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름없는 여자 결혼식 촬영 준비 중 찍은 셀카 사진을 올렸는데 인스타그램 사진 속 오지은은 성당을 배경으로 웨딩드레스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어 오지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은 긴 생머리를 늘어뜨리고, 장미 화간을 머리에 쓰고 있다. 결혼을 2주 앞둔 오지은의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면서 최근 근황을 대중들에게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렸다고 한다.

 

어쨌든 오지은은 꾸준히 연기를 해오며 내공을 쌓아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배우로서 그녀의 결혼 소식이 갑작스럽지만 반가운 부분이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오지은 남편과 행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