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백진희♥윤현민! 나이?

category - 핫이슈 2017. 9. 9. 06:04

백진희 윤현민 두 사람은 한때 드라마에서 합을 맞추면서 연기를 한 배우이다.

그후 여러번 열애설이 났음에도 부인 끝에 결국 연인임을 인정하였는데

최근 실검에도 오르면서 다시 한번 두 사람이 화제가 되고있는데 백진희 윤현민에 대해 알아봤다.

백진희 프로필
생년월일 1990년 2월 8일 백진희 나이 27세

고향 서울
백진희 키 163cm, 혈액형 o형

직업 배우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학력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외 1건
데뷔 2008년 영화 '사람을 찾습니다'
수상 2016 제9회 코리아드라마어워즈 여자 최우수상  외 5건

 

"백진희"

백진희는 2008년 데뷔를 했었으나 3년동안 무명시절을 보내다가 2011년 MBC 시트콤 하이킥 짧은다리의 역습에 출연하여 당시 원더걸스의 소희와 박보영을 닮은 배우로 많은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았었다.

 

 

이후 백진희는 사극 전우치에서 차태현의 동생으로 출연했었지만 화제성이 낮아서 잘 알려지지 않았었는데 사실 하이킥 짧은다리 시리즈가 부진한 성적이 나면서 그렇게 인지도가 많아졌던 것도 아니였다.

그후 백진희는 꾸준히 연기를 해왔는데 2013년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 출연하면서 그 무렵 화장품 광고까지 찍게 되었는데 당시 언론에 의하면 이 드라마 덕분에 2013년 MBC 연기대상에서 전소민과 함께 여자신인상을 받았던 적이 있었다고 한다.

 

그뒤로 백진희는 드라마 트라이앵글, 오만과 편견, 내 딸, 금사월에 출연했고 가장 마지막 작품인 드라마 미씽나인에 출연하면서 최근에는 여행을 다니면서 휴식기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백진희 윤현민 열애"

백진희 윤현민 두 사람은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MBC 드라마 '내 딸 금사월'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며 연인으로 발전하여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한편 백진희 윤현민은 드라마 방영 도중 불거진 수차례의 열애설을 부인했던 적이 있었는데  지난 3월 백진희와 윤현민은 열애를 공식 인정하면서 연예계 공개 커플에 이름을 올리고 아름다운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고 한다.

 

특히 윤현민은 열애 인정 이후 연인 백진희를 조심스럽게 언급하며 남다른 애정을 뽐내 대중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기도 했었는데 한편 대중들은 부인 후에 열애 인정을 하여 많은 질타도 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백진희 윤현민 두 사람은 열애 인정까지 힘겨운 가시밭길을 걸어온 윤현민은 지난해 3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백진희와의 열애설을 언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윤현민은 "열애설 다음날 첫 신부터 백진희와 만나야 되는데 서먹하면 어쩌나 고민이 됐다"라며 "아무리 친한 사이지만 여배우니 마음이 상했으면 어쩌나 걱정이 됐다"라고 털어놨었다.

윤현민 프로필

생년월일 1985년 4월 15일 윤현민 나이 만32세

윤현민 키 184cm, 몸무게 73kg

직업 배우, 야구선수
소속사 제이에스픽쳐스

 

"윤현민"

윤현민은 보수적인 집안이라 야구를 그만둔 후 가족에게 알리지 않았다고 하는데 그렇게 그는 두 달 동안 아르바이트를 하며 버텼고 배우가 하고 싶어서 싸이더스HQ 건물 앞에 매일 찾아가 눈도장을 찍었다고 한다.

 

이후 윤현민은 여러번 오디션에 떨어졌었지만 2010년 대학로 뮤지컬 '김종욱 찾기'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하며 배우로 전향했고 그 후 드라마와 뮤지컬을 오가며 현재 활동하고 있다고 한다.

"윤현민 야구 선수 시절"

윤현민 야구 선수 시절은 과거로 돌아가보면 알 수 있는데 그는 어릴때 2002년 신일고에 입학했지만 2학년때 김정수와 함께 청원고로 전학을 갔었다고 한다.

 

그후 윤현민은 청룡기에서 10타수 6안타 5타점을 기록하며 팀들과 함깨 노력하여 청원고가 4강에 올라갔었으며 이 때 활약으로 2005년 신인드래프트에서 2차 3라운드로 한화 이글스에 지명되었다고 한다.

당시 윤현민 야구 선수 시절은 드래프트에서 외야수 임로 활동했었고 한화에서 별 두각을 나타내지 못하자 2006년에 두산 베어스로 이적하게 되었는데 두산에서도 별다른 두각을 내지 못해 2008년을 마지막으로 팀을 나왔었다고 전해진다.

 

어쨌든 백진희 윤현민 두 사람은 힘들게 열애 인정을 하였는데 사랑 오래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백진희 윤현민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