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부산 서면 카페거리에 위치 해있는 디저트39 갔었어요

저번에 갔었는데 너무 달아서 다 못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저번에 갔었던 메뉴 그대로 한 번더 주문해봤어요

 

 

디저트39 사보이 티라미스 입니다

가격대는 6천원대 였던걸로 기억해요

 

 

사보이 티라미스는 냉동실에 나왔는지

엄청 얼려져 있는 상태로 나와서 좀 녹힌 다음 먹었네요

먹기 좋게 온도 조절 좀 부탁드립니다 ㅜ

 

그리고

역시나 너무 달았어요 달아서 먹는다고 힘들었네요

 

 

디저트39 밀크캐러멀 치즈케익 입니다

이녀석도 가격대가 6천원에 가까웠던걸로 기억해요

 

 

밀크캐러멀 치즈케익은 그나마 티라미스보다는 괜찮은 편입니다

그래도 너무 달아요

디저트39 전체적으로 너무 달았어요 비주얼은 이쁘지만

이젠 다시 가고싶다는 생각은 전혀 안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