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bhc 치킨 메뉴중에 맛초킹 기프티콘이 있어

맛초킹을 한 번 시켜먹어봤습니다

 

 

모바일로 bhc 맛초킹 기프티콘 사용을 하니 추가 가격은 0원

(원래 bhc 맛초킹 가격은 17,000원)

주문완료 치킨만 오기를 기다리는 중

 

 

 

먹음직스러워보이는 bhc치킨 박스가 도착했습니다

함께온 치킨무와 콜라1.25L

 

 

 

맛초킹을 개봉해보니 군침돌게 생겼네요

고추들도 있고 하여서 무지 매울것 같다고 생각하고 한입 하였으나

고추향은 전혀 느낄수가 없더군요 ㅎㅎ

고추향을 느끼실려면 고추랑 치킨을 같이 드셔야 할 것같네요

 

 

 

bhc 맛초킹의 첫 맛은 괜찮았습니다

약간의 교촌의 간장치킨에서 달달함이 추가 된 듯한 느낌을 주었으나

먹다보니 굉장히 느끼해지고

bhc치킨에서는 기름기가 좌글좌글 느끼해서 다는 못먹겟더군요

 

bhc 치킨 맛초킹을 먹어 보니

- 첫 맛은 무난하고 바삭하며 나쁘지 않았다

- 먹을 수록 느끼하며 기름기가 눈에 띄게 많았다

- bhc 맛초킹 가격은 17,000원 (16.08.23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