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서효림은 매력적인 외모를 지닌 배우로 어느정도 입지를 가지고 있지만 아직까진 잘 모르는 사람들도 많은데 요근래 예능에 나오면서 다시 주목되고 있어 어떤 배우인지 알아보았다.

서효림 프로필
생년월일 1985년 1월 6일 서효림 나이 만34세
키 170cm, 혈액형 a형
소속사 마지끄
학력 인하공업전문대학 비서학과 졸업
데뷔 2007년
서효림 인스타그램 사용중

 

"서효림"
그녀는 2007년도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으로 배우를 시작하여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여인의 향기, 주군의 태양, 밥상차리는 남자 외에 여러 작품에서 연기를 해왔으며 최근에는 드라마 비켜라 운명아 작품을 끝마쳤다.

 

이렇게 연기자로서 활동을 이어 오고 있지만 예능에서도 간간히 출연하여 이목을 끌기도 하는데 예능 서울메이트를 시작하여 패션 뷰티계열의 예능까지 참여하며 모습을 보였고 지금은 김수미와 함께 밥은 먹고 다니냐에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다.

평소 서효림은 외모나 패션이 좋은편이라 많은 여성들에겐 종종 궁금증을 가지나 무엇보다도 170이나 되는 큰 키에 작고 이쁜 얼굴이 어우러져 서효림 몸매 역시 좋은편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예능에서 서효림 집을 공개한 적이 있는데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아파트로 그녀의 집은 한강뷰가 훤히 보였으며 깔끔한 인테리어 디자인에 반려견이 무려 6마리나 되는 비숑들도 함께 지내고 있다 한다.

그 외에 아직까지 널리 알려진 정보가 없는데 취미로 꽃꽃이를 4년이나 배워왔다고 한다. 또한 이홍기와 친한사이로 그가 군입대하기에 잘다녀오라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쉬움을 표현하기도 했다고 한다. 참고로 배우 서효림은 아직 결혼하지 않았으니 오해하지 마시길.

 

여기까지 배우 서효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아직 까진 그렇다할 정보가 없지만 앞으로 많은 활동으로 많이 주목 받고 사랑받는 배우가 되기를 응원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