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세븐♥ 이다해?! 열애 재산?

category - 핫이슈 2017. 11. 24. 15:05

세븐은 한때 가수 비와 라이벌을 하며 최고의 댄스 가수였었다.

그런 그가 박한별과 결별 후 이다해와 열애로 인해 화제가 되었고 최근 살미도에서 집을 공개해 주목받고 있어 이 모든 내용과 가수 세븐에 대해 살펴겠다.

세븐 프로필

세븐 본명 최동욱

생년월일 1984년 11월 9일 세븐 나이 만 33세

고향 서울
세븐 키 179cm, 몸무게 67kg, 혈액형 B형

직업 가수, 뮤지컬배우, 탤런트
소속사 일레븐나인
학력 국민대학교 스포츠산업대학원  외 1건
데뷔 2003년 1집 앨범 'Just Listen'
세븐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사용

 

"세븐(SE7EN)"

세븐은 가수 비와 함께 국내 남자 솔로 댄스가수 계보의 마지막 전성기를 장식했던 가수이며 전성기 시절 항상 비와 함깨 큰 인기를 받았던 인물이다.

 

그렇지만 세븐 군대 사건으로 인해 많은 대중들이 놀라워했고 인기가 떨어지기 시작했다고 하지만 사실 열정 이후와 박한별 열애와 가장 큰 것은 미국 진출을 시도 한 것 때문에 팬들이 떠나기 시작했었다고 한다.

한편 세븐은 1984년 11월 9일 본명 최동욱으로 세븐 노래 중 히트곡으로는 와줘, 열정, 라라라, 내가 노래를 못해도 등이 대표적으로 자리 잡고 있으나 그 외에도 많은 노래가 있다.

 

이어 세븐은 과거 안양예고 시절 학교에서 늦은 시간까지 강당에서 연습과 운동을 하다가 수위에게 지적을 받고 귀가하기 일쑤였을 정도로 근성과 노력이 넘치는 학생이었다고 한다.

 

또한 세븐은 안양예고를 다닐때부터 YG의 연습생으로 유명했으며 이때 부터 박한별을 알기 시작했다고 한다. 그렇게 세븐은 많은 노력 끝에 2003년 1집 Just listen으로 솔로 데뷔했다.

당시 세븐 와줘는 바퀴가 달린 힐리스 신발로 화려한 댄스와 퍼포먼스로 가창력과 준수한 외모까지 겸비해 음악 방송에서 5주연속1위를 하며 나오자 말자 단번에 최고의 스타가 됐다.

 

그후 세븐은 많은 예능에 고정을 하다 싶이 자주 출연하며 더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고 2004년 2집 Must Listen 열정으로 더 큰 사랑을 받게 되었다.

 

그렇게 세븐은 같은 해 디지털 싱글 crazy를 냈고 비슷한 시기에 히카리 등의 일본싱글을 내며 해외활동을 도모했고 이때부터 그의 가능성을 보고 YG에서 미국 진출을 준비하게 되었다.

딱 세븐은 여기까지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으나 뜬금 없는 미국 진출이 시작되었는데 유명 흑인 여성 랩퍼 릴킴이 피쳐링으로 참여한 Girls라는 싱글을 발매하고 미국 활동을 시작하였다.

 

그렇지만 세븐 미국 진출은 크게 성공하지 못하고 긴 공백기 때문에 한국, 아시아에서의 인기 하락으로 이어졌으나 과거 방송에서 나와 한 얘기로는 힘들었지만 영어도 배우고 좋았다며 언급했는데 성격이 굉장히 긍정적이라고 한다.

 

부진했던 미국에서의 활동을 접고 세븐은 2010년 7월 21일 미니앨범 Digital Bounce을 출시했지만 예전만큼의 명성은 없었고 2012년 2월엔 박진영 곡을 받아 내가 노래를 못해도를 통해서 선전하나 싶었다.

그후 세븐은 군대를 나이 30이 된 2013년 3월 19일에 입소하게 되는데 연예병사 사건으로 인해 크게 논란이 되고 제대 후 2015년 2월 25일 자로 YG와 재계약을 공식적으로 포기 했다.

 

YG에서 나온 세븐은 일레븐나인으로 기획사를 따로 설립하게 되는데 이때문에 양현석과 관계가 나빠졌나 라는 얘기들이 많았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고 하며 최근 살짝 미쳐도 좋아를 통해 세븐 집과 그의 근황을 전하면서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세븐 집 살짝미쳐도 좋아"

세븐 집은 살짝 미쳐도 좋아에서 근황과 함깨 자신의 일상을 공개 했는데 이날 세븐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퉁퉁 부은 얼굴로 각종 영양제를 챙겨 먹으며 병약한 아재미를 고스란히 드러냈다.

 

곧이어 세븐은 아침을 깨우는 신나는 음악에 맞춰 마이클 잭슨 춤까지 선보이며 여전한 춤 실력을 뽐냈고 체력이 떨어진 세븐은 소파와 혼연일체가 되어 귀차니즘 가득한 아재의 모습을 선보였다.

 

이 밖에도 세븐 집은 데뷔 이래 최초로 그만의 감각이 돋보이는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아트 토이로 꾸며진 집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가수 세븐 재산은 본인이 건물을 매입하여 새롭게 신축했는데 그 건물이 현재 세븐의 일레븐 나인이며 정확한 금액에 대해 언급되지는 않지만 방송 해투에서 말하길 가수 세븐 재산은 박명수보다 많다고 한다. 참고로 세븐 가게는 열봉찜닭으로 알려져있다.

 

이다해 프로필

이다해 본명 변다혜

생년월일 1984년 4월 19일 이다해 나이 만 33세

고향 서울
이다해 키 170cm, 몸무게 47kg
소속사 제이에스픽쳐스
학력 건국대학교 영화학과  외 1건
데뷔 2001년 제71회 전국춘향선발대회
이다해 인스타그램, 트위터, 웨이보 사용

"세븐 이다해 열애"

세븐 이다해는 그가 박한별과 결별 후 열애가 시작 되면서 보도가 되어 화제가 되었는데 당시 소속사가 “두 사람은 힘든 시기에 서로에게 힘이 돼 준 사이로 수개월째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고 있다”라고 공식적으로 세븐 이다해 열애가 맞음을 인정했다.

 

또한 세븐 이다해는 동갑내기 친구사이에서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해 교제를 시작하게 됐다고 알려져있으며 해투에서도 이다해와 잘사귀고 있다며 언급하기도 했었다. 지금이대로 세븐 이다해 결혼 까지 하면 더욱 더 좋겠네요.

 


한편 이다해는 어릴적 가족 모두와 함께 호주 시드니로 이민 후 2001년 할아버님의 장례식을 치르기 위해 잠시 귀국했다가 주위 친지들의 권유로 제71회 전국춘향선발대회에 참가 계기로 연예계의 길에 들어서게 됐다.

그후 이다해는 드라마 마이걸에서 기존의 그린로즈로 대표되는 성숙하고 참해보이는 이미지를 탈피 천방지축 사기꾼 주유린 역할을 잘 소화해내며 인기가 급증 하면서 중국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고 중국어까지 잘한다고 한다.

 

더불어 이다해는 본인의 연기력은 우수하지만 작품 선구안이 아쉽다는 평이 많은편이며 호텔킹을 마지막으로 현재는 쭉 중국에서 활동하고 있고 세븐과 연인사이기도 하다.

 

다만 세븐 이다해 열애로 그의 안좋아진 이미지가 그녀에게도 흡수가 되어서 그런지 덩달아 본인도 이미지가 좀 나빠진 상황이라고 하지만 세븐 이다해 프랑스 여행도 다녀올만큼 두 사람은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 한다.

 

아무튼 세븐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했던 가수로 그때 인기와 명성에 비해 갈수록 인기가 하락되는 모습이 너무 안타까웠는데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하여 그의 모습이 너무나도 반가웠다. 진심으로 앞으로도 좋은일만 항상 가득했으면좋겠다. 세븐 화이팅~!

[작성자 조크 불펌금지 Do not steal content from our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