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클릭비! 김상혁♥ 장희진 사진!?

category - 핫이슈 2017. 11. 24. 17:03

김상혁은 요즘 세대 분들은 모를 수 있겠지만 그는 클릭비의 멤버로 가수였었다.

그런 그가 가게 사장으로 변신하고 사람이 좋다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 이 방송 내용과 함깨 김상혁에 대해 살펴보겠다.

"김상혁 사람이 좋다"

먼저 김상혁은 사람이 좋다에서 체면을 버리고 마이크 대신 전단을 쥔 사연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 방송 내용을 살펴보았다.

 

김상혁은 데뷔 후 수많은 소녀 팬들을 몰고 다니던 원조 '꽃미남' 밴드 클릭비 그 중에서도 그는 거침없는 입담과 솔직한 매력으로 예능에서 맹활약했다.

 

그런 김상혁은 24시간이 부족할 정도로 쉴 틈 없이 서울 여의도를 드나들었던 그의 인생이  한순간에 뒤바뀌게 되었는데 바로 2005년 발생한 음주운전 사건 때문이다.

당시 김상혁은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하지 않았다"며 범죄를 회피하는 발언으로 대중에게서 멀어지게 됐다. 그 후로 방송 복귀를 위해 꾸준한 시도를 해왔지만 출연이 무산된 적도 한두 번이 아니었다고 한다.

 

이에 김상혁은 “복귀를 할 때마다 실패하고 그게 또 반복이었다"며 "아직 많은 분이 날 받아들일 준비가 안 됐다고 느꼈다"고 사람이 좋다에 토로했다.
 


또한 김상혁은 "내 탓이니까 '받아들이자', '그냥 기다려보자', '난 나대로 또 열심히 살아보자'고 했다"며 "포기한다기보다, 조바심을 갖는 것보다 그냥 기다렸다”고 그간 근황과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김상혁은 요즘 손에 전단지를 쥐고 여의도 거리를 활보하고 다니는 데는 다른 이유가 있다고하는데 바로 여의도에서 김상혁 가게를 만들어 식당을 운영하는 사장님으로 변신한 것 때문이다.

 

그런 김상혁이 체면과 욕심을 내려놓고 재기를 꿈꾸면서 가게 사장님으로 생활을 보내고 있는 180도 달라진 일상이 공개되었는데 조금 더 김상혁에 대해 알아보겠다.

 

김상혁 프로필
생년월일 1983년 5월 7일 김상혁 나이 만 34세
김상혁 키 179cm, 몸무게 69kg, 혈액형 B형
그룹 클릭비

가족 김상혁 어머니
소속사 코엔스타즈

학력 경희사이버대학교 글로벌경영학 학사  외 4건
데뷔 1999년 클릭비 1집 앨범 'CLICK-B'
김상혁 인스타그램,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사용

"김상혁"

김상혁은 한때 클릭비의 멤버로 어눌한 말투와 어수룩한 이미지의 호감형 청년으로 전성기 시절 큰 인기를 끌었는데 TV를 틀면 무조건 보일 정도였다.

 

이어 김상혁은 잘생긴 얼굴과 뛰어난 패션 센스로 인기가 상당했는데 90년대 후반 1세대 아이돌 그룹이 2000년 초 에 들어서자 해체, 멤버 탈퇴, 활동공백기 등 이 일어나는 시점에서 김상혁은 예능에서 본인의 영역을 확고히 구축했었다.

 

또한 뛰어난 패션센스로 김상혁 쇼핑물을 운영하기도 했었으며 화려한 인기 속에 살고 있었으나 안타깝게도 김상혁 음주운전 사건이 발생하기 시작했다.

 

한편 김상혁 식당(가게)은 위치가 여의도에 위치해있으며 오식야주 육회관이라고 한다. 김상혁 식당에선 육회를 위주로 하고 있으며 다녀온 이들 후기에는 맛있다는 평이 대다수이다. 참고로 다른 식당도 있다고 한다.

"김상혁 음주운전 사건"

김상혁 음주운전 사건은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하지 않았다 라는 어록을 남기기도 했지만 세간에 알려진 것과 달리 김상혁은 "나는 제정신인 상태에서 운전을 했다"라는 주장을 하기 위해 "술은 마시고 운전을 했지만 나는 취하지 않은 제정신이었기 때문에 음주운전을 한 것이 아니다"라는 뜻으로 말을 한 것이라고 한다.

 

이어 김상혁은 음주운전을 의사결정에 확고한 영향이 있을 정도로 취한 상태에서 하는 운전이란 뜻으로 알고 있었기 때문에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하긴 했지만 나는 제정신이었고 만취한 상태에서 한 것이 아니었다."란 뜻으로 해명을 한 것이었다.

 

사실 김상혁 음주운전 사건은 2005년 4월 11일 그가 음주운전으로 일으킨 3중 추돌사고 뺑소니 사건이긴 하지만 그의 발언 때문에 더 많은 질타가 있었던 것은 사실이다.

 

그리하여 김상혁 음주운전 사건으로 그는 연예인으로서 타의 모범을 보여야 함에도 운전자의 기본적인 자세를 지키지 않고 두 차례에 걸쳐 인적 물적 피해를 입히는 등 죄질이 매우 불량하다고 밝혀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120시간을 선고 받았었다.

"김상혁 장희진"

김상혁 장희진 사진은 오래전 과거 서울 강남의 모 가라오케에서 다정한 포즈로 찍은 사진이 사이버 상에 떠돌아 다니면서 생긴 키워드이다.

 

이어 김상혁과 장희진 사진의 다정한 모습에 일부 누리꾼들이 추측을 낳기도 했는데 뺑소니 혐의를 받은 교통사고 당시 차에 동승했던 여자가 아니냐며 의심을 하기도 했지만 전혀 루머일뿐이고 즉 김상혁 장희진 사진은 단순하게 생긴 키워드라고 보면 된다. 참고로 김상혁 결혼 역시 루머이다.

"김상혁 어머니"

김상혁 어머니는 과거 리얼극장 방송에서 김상혁 음주운전 사건 후 심경을 고백했는데 이날 김상혁은 "어쩌다 연예인이 돼서 과분한 사랑과 관심을 많이 받아봤다" 고 언급했다.

 

또한 김상혁은 "음주 운전 사건 후 많이 힘들었지만 내가 잘못한 것이니까 책임감 있게 잘 해야 했는데 잘 못 했다"고 과거를 반성했고 그러자 김상혁 어머니는 처음부터 네가 일반인으로 살았으면 이런 상처도 안 받았을 것이다.

 

이어 김상혁 어머니는 아들이 상처받는 것을 보는 것이 힘들었다. 죽을까도 생각했고 저 어린 것들을 두고 어떻게 죽겠나 싶었다고 눈물을 흘렸었다.

이에 김상혁은 어머니가 너무 딱하다. 아버지도 안 계신 채 여자로 살면서 많은 것을 포기하셨다 고 안타까워했으며 연예인으로서 욕먹고 힘든 것이 나만의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내 가족도 나를 보면서 걱정이 많고 힘들 것이라는 걸 이제야 느꼈다 고 전하면서 반성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김상혁이 말했다. 가게 운영으로 바쁨에도 방송을 포기하지 못하는 이유는 "그렇게 되면 그동안의 김상혁이 없어지는 게 아닌가. 제일 좋아했던 일을 다시 하고 싶은 마음을 숨기고 있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더라. 어머니가 TV에 나오는 걸 너무 보고 싶어 한다. 엄마가 그 모습을 보며 너무 행복해했기 때문에 엄마가 아들에게 제일 바라는 모습을 보여드려야겠다 싶다"고 김상혁의 진정성 담긴 속내를 털어놓기도 했다.

 

아무튼 김상혁은 엄청난 인기를 풍미했던 연예인이나 음주운전 사건으로 너무 오래동안 모습을 비추지 않고 있었는데 사람이 좋다를 통해 그의 모습을 볼 수가 있어서 좋았다. 앞으로도 많은 방송에서 비춰지길 바라며 그의 어린시절의 실수로 그의 화려했던 리즈 시절을 모두 반납하고 긴 자숙 생활! 비난보다 무관심이 무섭다고 말하는 그에게 이제는 관심을 주고 지켜봐도 되지 않을까? 김상혁 화이팅~!

[작성자 조크 불펌금지 Do not steal content from our website]

'-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아인!? 한서희?! 페미니스트  (0) 2017.11.25
세븐♥ 이다해?! 열애 재산?  (0) 2017.11.24
언터처블! 고준희♥  (0) 2017.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