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엑스맨 아포칼립스 다들 재밋게 보셨는지요?ㅎ

재밋다는 분도 계시고 흑평을 주시는 분들도 계시는 와중에

저는 정말 재미없고 지루하게 봤네요

그래도 마블영화니 한 번 보시는건 좋겠어요 퀵실버 장면만요 ㅎㅎ

 

위 사진은 엑스맨 아포칼립스 등장인물을 나타내는 사진입니다 참조하시구요 ㅎ

 

 

 

 

엑스맨 아포칼립스에서 유일하게 빛나는 한 사람이 있었으니

퀵실버

 

너무나도 지루했던 잠시나마 즐거움을 주는 명장면

전작에도 퀵실버 장면이 임팩트가 있었지만

이번에도 잘 살릴 줄이야

퀵실버와 함께 퀵실버 음악도 한 몫을 했는데요

혹시나 엑스맨 아포칼립스에 나온 퀵실버 음악 궁금해 하실분 계실까바 적어놓습니다

 

are made of this - sweet dream

엑스맨 아포칼립스 보고나서 요즘 한창 이노래 한 번 씩들을 때마다 즐겁네요ㅎ

 

영화 엑스맨 아포칼립스는 정말 지루했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