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부산 온천천 벚꽃

다들 벚꽃축제 시즌에 벚꽃구경다녀오셨는지요?ㅎ

저는 부산 온천천 벚꽃축제 다녀왔습니다

기존에 행사하는 벚꽃축제 보다는 퀄리티가 조금 떨어지는건 사실이나 그래도 벚꽃구경하기에는 괜찮았어요 

 

 

벚꽃이 온천천 길따라 쭈~~~~~~~~~욱 이어져있거든요

온천천 위에 도보로 다니시면 온천천 벚꽃축제를 더욱 더 즐기실수 있을겁니다


다만 온천천 물이 흐르는 곳에는 아직까진 냄새가 조금씩 나긴하더군요

오늘날씨가 흐려서 그런지 온천천 벚꽃이 화려해보이진 않네요 ㅎ

 

온천천을 걷다보니 밤이 되고 온천천 위로 와서 도보로 살살 걸으면서 벚꽃도 구경하고

은근히 사진찍으시는 분들도 많으시더군요

 

온천천 수안동 부근에 있는 세병교입니다

밤에는 세병교 다리에 불빛쏴주고 하네요 세병교 다리를 마지막으로 온천천 밤을 보냅니다

사실 벚꽃축제는 가고싶고 근데 멀리있어서 교통에 피곤하고 사람에 피곤하게 되는데

부산사시면 가까운 온천천에서 벚꽃축제 구경도 괜찮을거라 생각되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