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어느덧 당당히 주연자리를 꿰차며 연기하고 있는 이선빈은 최근 드라마 위대한쇼에서 여주연으로 연기해오고 있음과 동시에 이광수와 달콤한 열애중으로 일과 사랑 동시에 잡은 럭키한 한 해를 보내고 있는데 이쁘기만한 이 배우가 어떤 매력을 가졌는지 그녀에 대해서 조금 살펴보고자 한다.

이선빈 프로필

이선빈 본명 이진경

생년월일 1994년 1월 7일 이선빈 나이 만25

고향 충청남도

이선빈 키 166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

소속사 웰메이드스타이엔티

학력 천안쌍용고등학교 졸업
이선빈 인스타그램 사용중

 

"이선빈"

그녀는 데뷔하고 2년뒤 부터 레드벨벳의 아이린 닮은꼴로 언론에서 많은 입김을 불어주면서 대중분들의 시선을 끌기도 했었는데 실제로 닮은꼴을 하고 있으며 외모만큼은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배우이다.

 

정확히 말하자면 2014년에 배우로서 모습을 보였으나 2년뒤 드라마 38사기동대에서 조미주 케릭터를 연기하면서 이 때부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이를 시점으로 최근에는 드라마 위대한쇼에서 당당하게 주연자리를 차지하고 연기를 해오고 있다.

 

다만 지금은 배우로 활동하고있지만 어릴적 고등학생 시절에는 배우가 아닌 가수를 목표로 하고 걸그룹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여 실제로 JQT 그룹 멤버로 들어갔으나 정식활동은 커녕 활동 전에 그룹이 해체되버리는 바람에 활동조차 해보지 못했다고 하는데 이때문인지 이선빈 노래실력과 춤실력이 뛰어난편이다.

이후 외모나 몸매가 뛰어난 편이였기에 쇼핑물 모델이나 화보모델로 일을 할수가 있었다는데 그때문인지 얼굴도 얼굴이지만 이선빈 몸매 또한 그녀의 매력중에 하나라고 볼 수 있다.

 


한편 과거 예능프로그램에서 이선빈은 자신의 이상형이 이광수라고 지목한적이 있었다. 이 발언 이후에 이광수 고정프로그램인 런닝맨에 출연하게 되었고 이광수는 방송에서 장난스레 이선빈과 사귄다. 우리 다음 주 결혼 발표하겠다고 언급했었는데.

 

이게 현실로 이루어졌다. 이광수 이선빈 열애를 시작한 것이다. 현재 두 사람은 선후배사이로서 남들의 눈을 피해 조심스러운 만남을 이어가면서도 가까운 사이의 지인들에게는 서로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고 크고 작은 모임 자리에 이선빈과 동행하며 행복한 사랑을 하고 있다 한다. 부럽다....

다만 놀라운건 이광수 이선빈 나이차이다. 무려 9살이나 차이나는데 이광수가 유명한 연예인 계열로 올라가면서 관리를 잘받아서 그런지 아니면 이선빈이 조금 성숙해보이는 탓인지 외형적으로 보았을땐 나이차가 그렇게 나지 않는다고 생각했으나 실제론 9살이나 차이나가 난다.

 

더불어 이선빈 이광수 결별이라는 당치도 않는 키워드가 발생되고 진짜인가? 라며 그걸 믿으시고 찾아보시는 분들이 간혹 계신데 ing 현재진행형이니 걱정안하셔도 된다.

 

한편 이선빈의 연인인 이광수에 짧게나마 알아보면 2007년 모델로 데뷔했지만 런닝맨으로 인해 스타덤에 올랐으며 이광수 나이는 1985년 7월 14일 생으로 현재 나이 만 34세이며190cm, 몸무게 78kg, 혈액형 A형으로 큰 키를 가졌다. 

끝으로 이선빈 성형전은 종종 언급되기도 하는데 방송에서 말하길 성형했다는 오래를 많이 받는 편이지만 실제론 성형을 하지않았다고 말한적이 있는데 그렇기 때문에 성형 의혹은 하지 않은 것으로 보면 되는 부분이다.

 

개인적으로 본인도 이선빈을 드라마 38사기동대를 통해서 매력적인 배우가 있구나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이 처럼 흥하고 있어서 왠지 모르게 뿌듯한 느낌을 받을 수가 있는데 앞으로도 더 잘되는 배우가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