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4년부터 주연자리로 올라서 줄곧 연기를 해오고 있는 박하나는 일반인 남자친구와도 열애중이였으나 최근 결별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그녀에 대해 이목이 끌리고 있는데 결별설과 함께 그녀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박하나 프로필
생년월일 1985년 7월 25일 박하나 나이 만 34

고향 서울
박하나 키 165cm, 몸무게 50kg, 혈액형 AB형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학력 백제예술대학 실용음악과
박하나 인스타그램 사용함

 

"박하나"

현재 박하나는 드라마 위대한쇼에선 연기를 예능프로 풍문으로 들었쇼에선 진행을 맡으며 바쁜 활동을 하고 있는 와중에 박하나 결별이라는 소식이 들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우선 박하나는 지난해 7월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하였었는데 당시 남자친구 현재 전 남친이라고 불리는 그는 경희대학교 한의학과를 졸업하고 한의원을 운영중인 일반인이다.

 

두 사람은 약 1년간 핑크빛 사랑을 해왔지만 최근 여러가지 이유로 결별을 선택하고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는데 이를 두고 박하나 결별 이유나 헤어진 이유에 대해 대중분들이 궁금해하고 있으나 사생활이라 언급되지는 않고 있는 상황이다.

다만 박하나는 열애 공개때부터 당당한 사랑을 해왔기에 1년만의 결별이 안타깝게 느껴지는게 대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남자친구에 대해 똑똑한 면을 가졌다며 아낌없는 애정을 드러냈기 때문인데 이제는 결별이라... 여기까지만 언급하겠다.

 

한편 박하나 결별에 대한 소식을 듣고 오랜만의 근황을 보며 여전히 동안에 예쁜 외모를 보실수 있는데 믿겨지지는 않겠지만 박하나 나이는 85낸생으로 올해 만 34세이다.

 

하얀피부에 피부까지 좋아 실제나이를 확인하시곤 많은 대중분들이 의외로 나이가 많이 들었다는 점에 의아해 하시곤 한다. 더불어 박하나 몸매 또한 꾸준히 관리를 해온 탓인지 이 부분도 역시 돋보이는 매력중에 하나이다.

한편 2012년도 드라마 일년에 열두남자를 통해 데뷔를 하고 쉬지않고 열심히 연기 활동을 이어온줄아시겠지만 사실상 데뷔는 2003년도에 혼성그룹 퍼니라는 가수로 데뷔를 먼저했다.

 

그렇기 때문에 노래하는 예능프로에서 박하나 노래실력을 들어보면 노래잘한다는 평이 많았으며 가수로 먼저 데뷔 한지 모르시는 분들도 간혹 계시는 편이다. 물론 연기는 12년도에 시작한것이 맞다.

그 외에 박하나 결혼은 열애 대상이 없기에 아직 없는게 맞는 것이고 박하나 성형하였는지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이 은근히 계신데 본인이 말하길 시술을 하여 시술 도움은 받긴 하였으나 성형은 하지 않았다고 언급한적이 있다.

 

어쨌꺼나 박하나 결별 소식에 알아보면서 어떤 배우인지도 함께 알아보도록 했는데 지금 하고 있는 활동에 지장없이 앞으로도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만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