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제주도 대명리조트에서 첫밤을 보내고 오늘 아침은

대명리조트 내부에 있는 조식 뷔페 해난디에서~

우선 대명리조트 B동에서 해난디가 있는 A동으로 이동 :)

 

 

 

 

제주도 대명리조트 안에 있는 조식 뷔페라 그런지 해난디에 내부는 그리 큰 규모는 아니였어요

처음에 들어가자 입구에서 반기는건 모닝 빵들

구워주는 기계도 있고 딸기잼과 버터가 있어 맛있게 발라먹었어요

이날 모닝빵은 3개먹은듯

 

그리곤 옆쪽에 사과와 오렌지등 가지수가 별로없지만

과일들이 있었고~

 

 

그 옆에는 채소들있네요

이날 채소는 2접시나 먹었네요

아침이라 그런지 채소가 잘들어가네요 :)

 

채소 옆에는 채소 드레싱 소스들과 와플 와플 시럽등

와플은 별로라 손안댓내요 ㅜ

 

​그리곤 별로 눈에 들어오지 않는 메뉴들

여기선 계란후라이 하나씩해서 접시에 담아주더군요

 

 

소시지볶음과 생선까스 같은 메뉴

소시지는 뭐 암많이걸린다는 뉴스보고는 눈도안가내요이제

아직까지 손에 안가는 음식들뿐이고요


 

여긴 한식 반찬들

시금치, 김치, 잡채 등등

그나마 잡채 여러번 먹었어요 ㅜㅜ

 

 

해난디 비용은 솔찍히 싼편은 아닌데 그 값어치를 못하는것 같더군요

해난디 비용보다 더 저렴한 애슐리가 백배 맛있어요

먹으면서 돈아까워 억지로 몇접시 먹었어요

 

​제주도 대명리조트 안 해난디 조식이라고 해서 뭐 거창한게 있겠냐 만은

적지않은 금액 내고 맛없는 이런 음식들은 좀 아니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