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웅진 코웨이 정수기에서 중금속 나오신거 아시나요?

1년전 전부터 코웨이 얼음정수기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은색 금속 가루가 보인다는 불만이 접수가 되고했는데요

 

그 은색 금속 가루는 `니켈` 이라고 하구요

일부 정수기 중 얼음을 만드는 부품에서 발생이 되었다고하네요

 

웅진 코웨이 정수기는 1년전 사실을 알고 있었음에 불구하고 

여태까지 웅진 코웨이 정수기쪽에서 소비자에게 알리지도 않고 1년동안 팔고있었다는군요

 

 

1년동안 뉴스화 되지 않을 때는 사과문 따위는 없다가

이제 보도화 되고 뉴스화가 되니 이제서야 사과문을 코웨이 정수기 홈페이지에 올렸더군요

 

 

코웨이 정수기가 브랜드로 싼 가격은 아닌걸로 알고있는데

코웨이 정수기 브랜드 믿고 비싼가격만 믿고 구매하신분은 더욱 더 분노하실것 같네요

이번 계기로 또 한 번 무조건 비싸면 좋다 좋은 브랜드를 사면 좋다는 편견을 깨트리게 되는군요

 

대표가 고개 한 번 숙이고 사과문 쓰며 A/S해주면 끝인가?????????????

 

지금이야 사람들이 코웨이 얼음정수기 중금속 니켈나왔다 안사안사 하면서

시간이 조금 지난 뒤 코웨이 정수기쪽에서 세일도 하고 세월이 가면 또 잊혀지게 되는지라

그렇게 잊혀지는게 너무 싫네요

 

 

 

 

 

그리고 코웨이 정수기 중 니켈 중금속이 발견 되었던 모델은 위 3가지라고 말하고있습니다

혹시나 코웨이 정수기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 상위 모델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고객센터에 연결해보세요

 

근데 밑에 문구가 좀 거슬리지 않나요 `사용하지 않으시면 조회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어떤 뜻으로 저러 문구를 사용했는지 모르지만

좋게는 보이지 않는데 어떠세요?

 

 

돈주고 사먹는데도 안심하지 못하고 먹는 더러운 세상

돈이라면 환장을 해서 뭐든 못하는게 없는 세상

그런 세상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