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지션 임재욱!?

category - 핫이슈 2017. 8. 15. 16:38

포지션 임재욱에 대해 알고계시는가요?

최근 불타는청춘 줄여 불청에 나오게 되면서 다시 인기를 받고있는데요.

포지션 임재욱에 대해 잘모르시는분들과 조금 더 알고하는 분들을 위해 알아보았습니다.

포지션 임재욱은 인기 감성 록 발라드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가 인천에서 진행된 불타는 청춘에 새롭게 합류하여 불청 멤버들과 촬영을 하였는데 특히 임재욱은 자신의 속마음에 대해 진솔한 토크도 이어가기도 했다고 합니다.

 

사실 포지션 임재욱에 대해 모르는 이들이 많을 것이며 알더라도 임재욱 보다는 포지션 노래로 기억하시는 분이 많을 것 같은데 그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면서 임재욱 결혼이 왜 떴는지 모르겠지만 많이 궁금해하시는 것 위주로 알아보았다.

포지션 임재욱 프로필
생년월일 1974년 4월 30일 임재욱 나이 만43세
임재욱 키 183cm, 몸무게 70kg
그룹 포지션 직업 가수
소속사 신엔터테인먼트
데뷔 1996년 포지션 1집 앨범 '후회없는 사랑'

 

"포지션 임재욱"

포지션 임재욱은 지난 1996년 1집 후회 없는 사랑으로 데뷔하여 활동을 시작했으며 너에게, Remember, Summer Time, 두려움 없는 사랑, 편지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아마 나이가 있으신분들은 알고계실 것이다.

 

그후 포지션 임재욱은 안정훈이 빠진 채 임재욱 1인 그룹으로 재편된 이후에도 2000년 발표한 4.5집 타이틀 곡 'I Love You'를 발표해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게 되었다. 나 또한 다른 곡은 몰라도 포지션 임재욱의 노래 알러뷰 만큼은 알고 있다.

이어 포지션 임재욱은 I Love You를 통하여 여전히 건재함을 과시했으며 포지션의 주요 뮤직비디오 역시 스타급 캐스팅과 영화 못지 않은 스토리 라인으로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다.

 

그후 포지션 임재욱의 노래중에서 포지션 마지막약속 또한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었지만 무려 2002년 당시이다. 아쉽게도 15년전이라 안습이지만 지금도 그의 노래를 좋아하는 분들은 여전히 즐겨듣는다.

 

또한 포지션 임재욱은 2006년 일본에서도 활동한 바 있으며 2008년 국내로 돌아와 스페셜 앨범, 드라마 OST 활동과 개인 사업을 병행했고 최근에는 본인의 새 앨범 준비와 함께 후배 양성 계획에도 나서는 등 프로듀서로서도 활동 폭을 넓히고 있다고 한다.

"포지션 임재욱 여자친구"

한편 포지션 임재욱은 지난 15년 방송에서 이날 포지션의 임재욱 여자친구와 2년째 연애 중이라며 교제 사실을 솔직하게 고백하기도 했었다. 하지만 결혼을 심사숙고하는 그만의 이유를 공개했다.

 

이어 포지션 임재욱은 MC들이 “2년이나 여자친구와 교제했는데 왜 결혼을 안 하나?” 묻자 임재욱은 “여자친구와 서로 잘 맞는지 알아볼 시간이 필요하다”라고 답했고. 또 “내가 이제 책임을 질 나이게 됐기에 더욱 조심스럽다”라고 덧붙였다고 한다.

 

또한 포지션 임재욱은 당시 방송에서 자신의 휴대전화에 저장됐던 여자친구의 사진을 공개해 MC 이영자가 "얼굴 안 본다고? 심은하를 닮았다"라고 밝히며 눈길을 끌었던 적이 있었다.

그후 포지션 임재욱은 여자친구에 대해 불타는청춘에서 오랜 기간 만나온 포지션 임재욱 여자친구와 1개월 전 이별했다고 한다. 언론에 따르면 임재욱은 최근 여자친구와 이별을 맞이했고 지난 7월쯤 연인 관계를 정리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합니다.

 

한편 임재욱 결혼은 왜 연관 검색어에 등장했는지 모르겠지만 앞서 말했듯이 여자친구와는 결별했으며 임재욱은 결혼을 하지도 않았으니 루머라고 볼 수 있다.

"임재욱 복면가왕"

포지션 임재욱은 복면가왕에 출연하기도 했었는데 아쉽게도 지난 15년 2년전에 출연했다고 한다 당시 포지션 임재욱은 신호등으로 나와서 조용필의 ‘모나리자’를 록 창법으로 열창해 모두를 놀라게 했었다.

 


그 뒤 포지션 임재욱은 신호등 가면을 벗자 말자 정말 포지션의 임재욱이었고 판정단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하지만 애석하게도 그는 솜사탕에게 패배하여 가면을 벗은 것이다.

 

또한 포지션 임재욱 근황에 대해 김성주가 “한국에서 많이 볼 수 없었다. 그동안 무엇을 했느냐”고 묻자 “일본에 있었다.소녀시대가 도쿄돔에서 공연을 할 때 나는 옆 커피숍에서 음악을 듣곤 했다”고 말하기도 했었다고 한다. 

"임재욱 신정환"

포지션 임재욱 신정환이 왜 검색어에 나타났는지 궁금해서 알아보던 중 두 사람은 친구사이였고 당시 포지션 임재욱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신정환이 등장하여 복귀 개념은 아니라고 하지만 오랜만에 나타났었다고 한다.

 

이어 포지션 임재욱 리얼리티에 나온 신정환의 측근은 “이번 촬영이 방송 및 연예계 정식 복귀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라며 “친구라 자연스럽게 촬영한 것”이라고 재차 밝혔으며 “신정환은 요즘도 국내외를 오가며 자신의 사업을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고 한다.

 

이에 포지션 임재욱 보다는 임재욱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신정환이 나온 다는 것에 언론들과 대중들이 거세게 대응하자 결국 그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신정환이 통편집 됐다고 한다.

어쨌든 포지션 임재욱의 모습을 오랜만에 예능을 통해서 볼 수 있어서 반가웠는데 앞으로도 좋은 앨범 노래들과 방송 활동을 병행하며 활발하게 활동하는 그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포지션 임재욱 화이팅!

'-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살충제 달걀!?  (1) 2017.08.15
허민♡정인욱  (2) 2017.08.14
추자현♡우효광 나이? 집안?  (7) 2017.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