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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은 3대 통신사 중에 하나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도 그 중에 하나를 사용하고 있으며, 주변 친구들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3대 통신사 중 하나인 kt 올레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kt 올레 통신사를 사용하면서 요금제 혹은 부가서비스 해지, 기기변경 같은 서비스를 진행 할려고 하면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야합니다.

그래서 올레 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운영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홈상품 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운영시간은?

전화번호는 스마트폰으로 사용하시면 지역번호+100 혹은 080-080-1618 로 전화 하시면 되는데요,

올레 고객은 번호 100은 무료이며, 080-080-1618번호도 공짜라고 합니다.

그리고 일반 집전화 사용하시면 국번없이 100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일반업무 이용시간은 평일은 오전 9시~ 오후 6시,

토요일은 오전 9시~ 낮 12시,

일요일/공휴일은 휴무여서 쉽니다.

고장신고,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하다고 하네요.

 

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운영시간은?

대부분 사람들이 올레kt 모바일 고객센터를 찾으실 것 입니다.

올레 통신사 스마트폰을 이용실 때 국번 없이 114를 입력하거나 080-080-1618으로 누르시면 됩니다.

하지만 일반전화 및 다른 통신사 스마트폰으로 이용할 때는 1588-0010으로 누르셔야하며, 유료입니다.

 

그 외에 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인터넷/PC, 상품별서비스, 유선포인트, 기업서비스등 전화번호가 안내되어있습니다.
여기 서비스센터도 시간은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자로 진행되는 고객센터??

음성으로 상담원 목소리가 듣기싫을 경우는 핸드폰에서 114로 문자를 보내는 방식인데요.

문자로 메뉴가 보내지며, 한 눈에 확인이 가능해서 오히려 더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통신사가 올레이시면 요금은 무료이며, 운영 시간은 24시간 입니다.

 

모바일 문자로 114를 적어 보내면 메뉴로 답장이 오게 됩니다.

그 사항들을 보시고 원하는 번호로 다시 문자보내시는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24시간이니 오히려 더 편리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kt 올레 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운영시간에 간략히 알려드렸는데요,

제가 올레 사용중이라서 문제가 있을 때는 항상 114로 전화 상담을 합니다.

최근에는 요금제할인 때문에 고객센터 상담을 하였구요, 알아두면 편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