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다들 아시다시피 간미연은 베이비복스로 활동했던 가수이다. 물론 해체후에는 솔로활동과 뮤지컬배우로서 활동해오고있으나 이젠 그녀도 남편이 될 황바울과 결혼을 앞두고 있는 여자로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다. 그리하여 이들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였다.

우선 그녀는 1997년도에 데뷔한 베이비복스에서 메인보컬을 맡았던 가수이다. 다만 원래 멤버로 뽑힌건 아니라고 하는데 베이비복스 1집때 차유미라는 전멤버가 미국으로 돌아가면서 빈 자리가 생겨 멤버를 찾던 중.

 

간미연을 발견했었던 것인데 원래는 귀여운 외모로 인해 캐스팅했지만 뽑아놓고 보니 보컬에도 상당한 재능을 보였기에 정식 멤버로 발탁되었다고 한다. 당시에는 외모와 가창력 두가지 모두 갖춘 가수는 드물었던 편인데 그중 하나가 간미연이다.

 

그렇게 많은 인기를 받았으나 요즘이야 섹시컨셉을 하는 그룹이 많지만 당시에는 유일하게 베이비복스만 걸크러쉬 + 섹시 컨셉이였고 여기에 문희준과의 스캔들로 인해 살해 협박까지 당할정도로 엄청난 안티가 있었다.

 

공식적으로는 베이비복스가 계약이 만료되어 각자 길을 걷게 되었다는게 베이비복스 해체 이유라고 하지만 실제론 많은 안티와 다른 논란들이 겹쳐지면서 결국 해체하게 되었다.

그후 간미연은 솔로 가수로 다시 돌아왔고 "미쳐가", "파파라치" 외에 많은 노래를 발표하였고 여러 소속사를 옮겨다니다가 현재는 드림스톤 엔터테인먼트 소속사와 계약을 한 상태이다.

 

2018년 최근까지는 뮤지컬 배우로서 활동하고 있는데 워낙 가창력도 뛰어나기에 뮤지컬배우로선 앞으로 활동이 기대되는 배우라고 한다. 최근에는 뮤지컬 "킹 아더"로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하는데.

 

그렇지만 더욱 더 행복한일이 생겼으니 간미연 결혼이다. 남편이 될 상대는 황바울이라고 직업은 뮤지컬배우겸 가수라고 한다. 간미연 남편 황바울 나이는 1985년 8월 26일생으로 만 34세로 알려져 있으며 180cm나 되는 큰 키를 가졌다고 한다.

 

또한 간미연과 황바울 나이차이는 3살 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결혼식은 올해 11월에 결혼을 한다고 한다. 이런 가운데 최근 냉부해에 출연한 간미연을 위해 황바울이 깜짝 프러포즈를 보이면서 부러운 면모를 보이기도 하였다.

간미연 프로필
생년월일 1982년 2월 2일 간미연 나이 만37세
고향 서울
키 169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
소속사 드림스톤엔터테인먼트
학력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과 졸업
데뷔 1997년
간미연 인스타 사용중

 

여기까지 간미연에 대해 알아보면서 곧 남편이 될 황바울도 간략히 알아보았다. 두 사람은 연애를 3년을 마치고 결혼을 하는 것이라고 하는데 지금처럼 앞으로도 행복이 이어지기를 바래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