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그것이 알고싶다 `마이스터고 실습` [1068화 죽음을 부른 실습]

(http://toutoudoll.tistory.com/131)

↑ ↑  그것이 알고싶다 이전글  ↑ ↑


그것이 알고싶다 `이내창` 1069화 이내창씨 죽음의 비밀

1980년대 거문도에서 한 시신이 발견하게 됩니다

그 남성은 이내창이라는 분인데요

어떤 사건이 일어 난 것일까요?

 

 

그것이 알고싶다 이내창 편 1069화 이내창 씨 죽음의 비밀

수상한 동행 그리고 거짓말 시작합니다

 

 

이내창씨는 중앙대 학생회장 이였습니다

중앙대에서 왜 뜬금없이 거문도에서 의문사 해버린 뒤


부검을 위해 시체를 냉장보관을 해둬야했는데요

그런데 부검당일 냉장시스템이 고장이나버려서 시체가 부패 되버린 겁니다

 

 

이내창씨가 거문도에 갈때 같이 동행한 이들이 있습니다

 그 중 도씨를 어렵게 찾아 그것이 알고싶다 팀에서 인터뷰를 했는데요

눈물까지 흘리며 억울하다는 심정을 호소 합니다

정말 아닌 것 같아 보였는데 이사람들은 그때 당시에 안기부 였던 겁니다

 

 

조금 더 이내창씨의 거문도 사건에 대해 파해쳐 보니

다방 종업원에 얘기에 의하면 안기부의 도씨 발언이 거짓임을 알 수가 있더군요

 

 

더불어 거문도의 숙박주인의 말로 인하면 이제서야 밝히는 건데

그때 당시 그 학생 이내창씨가 황급히 도주를 하려고 했다는 목격담을 이제서야 말하고 있습니다

과연 이내창 씨의 죽음의 비밀이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