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김보연! 전노민?

category - 핫이슈 2017. 11. 5. 07:50

김보연은 전노민과 이혼으로 많은 이들에게 알려져있다.

그렇지만 많은 이들에게 멋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 그런 그녀가 사람이 좋다에 나와 인생스토리를 말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방송 내용과 김보연에 대해 하나씩 살펴보았다.

 

"김보연 사람이 좋다"

김보연은 전노민과 나이차이 9살이 났었지만 2004년 재혼으로 당시 큰 화제의 중심에 오르고 난 뒤 두 사람은 연예계의 소문난 잉꼬부부로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한때 사기도 했었다.

 

그후 김보연 전노민 이혼 소식으로 8년만에 다시 한 번 화제가 되었는데 전노민 사업실패로 아픔을 겪어야 했었다고 한다. 그렇게 김보연은 이혼이 첫번째가 아니자 그녀를 둘러싼 많은 억측과 루머들로 한동안 마음고생에 시달려야 했었다.

 

이에 김보연은 이혼에 대해서 한동안 공식 석상 앞에서 최대한 말을 아낄 수밖에 없었는데 그런 그녀가 방송 최초로 이혼 후 뜻밖의 장소에서 전노민을 만나게 된 이야기와 이혼 후의 심경을 사람이 좋다에서 털어놓았다. 

그 외에 김보연은 배우 맡고 또 다른 직함이 있는데 바로 '장애인문화예술원'의 홍보이사직이라고 한다. 장애우 아이들, 장문원의 선생님들과 연을 맺은 지도 어언 10여 년이 됐다고 한다.

 

무조건 김보연은 화려하고 도도하게만 보일 것 같았지만 그녀의 봉사활동은 남다른 의미를 지니는데 배우로서의 삶에 감사하며 자신의 재능을 필요로 하는 곳에 도움을 주고 싶다는 마음가짐을 다시 한 번 일깨워 주기 때문이라고 말하는데 그런 김보연에 대해 알아보았다.

 

김보연 프로필

김보연 본명 김윤주

생년월일 1957년 12월 31일 김보연 나이 만 59세

고향 서울
김보연 키 160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
가족 김보연 남편 없음, 딸 김은서, 딸 김은조

직업 탤런트, 배우
학력 터스컬럼 대학 무대디자인과  외 1건
데뷔 1976년 MBC 8기 공채 탤런트

"김보연"

김보연은 탤런트로서 주로 드라마에 재벌가나 부자집 사모님으로많이 출연하고 있는데 과거 진짜진짜 시리즈에서 임예진과 출연하면서부터 하이틴스타가 되었고 성인에 접어들어서 큰 인기를 모았었다.

 

이 인기에 김보연은 가수로도 데뷔하여 음반을 여러 장 발매했었다고 하며 김보연 첫번째 남편 이시우 즉 첫남편과 결혼을 하였지만 이혼을 하게 되며 그 뒤로 전노민과 2004년 결혼했지만 2012년 이혼했었다.

 

한편 김보연 정주영은 전성기 시절때 나온 루머로 현대그룹 정주영 회장과 아이를 낳고 백화점을 받았다는 얘기인데 그때 너무 괴로워서 1984년에 도피 유학을 떠나 1년 6개월간 해외에서 머물다 왔다고 한다.

 

그리하여 김보연 친자소송과 같은 악성 루머들이 나오면서 누리꾼들이 그녀를 공격했었지만 김보연 정주영이 루머로 밝혀지면서 실제 주인공은 그녀보다 나이가 많은 전직 배우였었다고 알려지며 매듭이 지어졌었던 사건이 있었다.

"김보연 전노민 이혼"

사실 김보연 전노민 이혼이 그나마 최근에 일어난 소식이라 많은 분들이 알고 있고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부분인데 당시 위장이혼이 아니냐는 이야기들이 나오고 했었지만 루머로 알려졌다.

 

이어 김보연 전노민 이혼 이유는 막걸리 사업 실패로 인해 빚이 엄청나게 쌓여지게 되었는데 은행 빚 약 23억원과 개인 빚 약 4억원 등을 그녀가 피해받지 않게 어쩔수없는 선택이 이혼이였었다고 직접 방송을 통해 언급한적이 있었다고 한다.

 

그럼 김보연의 전노민은 누군지 잘모르시는 분이 계시겠지만 그는 나이 9살 연하 배우로 드라마 나인에서부터 최근 황금빛 내사랑에서 멋진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인물이다.

"김보연 가족"

김보연은 이혼 후 돌아온 싱글이 된 그녀 곁을 지켜주는 것은 다름 가족이였는데 딸 부잣집의 넷째 김보연과 돈독한 우애를 자랑하는 그녀의 자매들과 어머니 역시 91세의 나이에도 여전히 정정하게 곁을 지키고 있다고 한다.

 

이어 김보연 딸 김은서, 김은조는 속 한 번 썩이지 않고 훌륭히 자라 어느덧 결혼을 하여 아이를 낳았는데 김보연은 자신이 할머니로 불리는 것이 나쁘진 않지만 아직도 적응이 되지 않는다고 한다.

 

이에 김보연은 가족이 있기에 힘든 세월을 버틸 수 있었고 혼자인 삶이 더 이상 외롭게 느껴지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누군가는 나이 든 여배우는 할 수 있는 역할이 한정될 수밖에 없다며 더 이상 설자리가 많지 않다고도 말하기도 한다.

그럼에도 김보연은 나이에 비해 엄청난 동안의 외모로 중견 여배우라는 한계를 넘어 다시금 도약할 수 있을 거라는 다짐과 꿈을 향한 그녀의 연기 열정은 아직까지도 10대 소녀의 마음처럼 늘 한결같다고 한다.

 

돋보이는 김보연 외모와 똑 부러지는 연기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녀는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강남길과의 코믹 중견 로맨스로 많은 시청자들의 호응을 받으며 다시 한 번 존재감을 각인시켰었다.

"김보연 그 외에 궁금증"

김보연 재산은 그녀에 대한 또 하나의 궁금증 키워드로 자리 잡고 있는데 공식적으로 언급이 된적이 없기에 김보연 재산은 알 수가 없는 부분이며 그 외에도 전노민 부인과 전노민 재혼은 루머라고 알려져있다.

 

그런 김보연은 배우라는 타이틀을 달게 된 지도 어언 40년 남부럽지 않은 삶을 사는 화려한 싱글이지만 여전히 연기가 고픈 천상 여배우로서  앞으로도 계속되는 김보연의 연기를 끝까지 지켜볼 것이다. 힘내라 화이팅~!

'-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상무♥김연지?  (0) 2017.11.06
경남 시외 버스 파업!? 지역 이유?  (1) 2017.11.02
창원터널! 사고? 화재?  (0) 2017.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