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최근 짠내투어에 출연하면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진세연인데요. 그치만 아직 대중적으로 많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진 않은데 이번 기회를 통해 어떤 배우인지 알아보면서 그녀에 대한 궁금증까지 알아보도록 하죠.

진세연 프로필
진세연 본명 김윤정

생년월일 1994년 2월 15일 진세연 나이 만 25세

고향 서울

키 167cm, 몸무게 44kg

소속사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데뷔 2010년

진세연 인스타그램 사용합니다.

 

"진세연"

예능프로그램 짠내투어에서 규현과 짝궁으로 출연하여 주목되고 있는데 진세연은 배우로서 최근 드라마 아이템에서 주연을 맡아 작품을 무사히 마쳤고 현재 다음 작품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광고로 먼저 얼굴을 알리고 2010년도에 드라마 괜찮아, 아빠딸 로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 놀라운점은 드라마 짝패를 제외하곤 현재까지 주연자리를 놓치지 않고 연기를 해오고 있다는 점이다. 그중에서도 대표작으로 꼽자면 드라마 각시탈이 아닐까 생각된다.

 

다만 배우로 데뷔하여 한두작품 조연과 아역을 맡은 다음 전부 주연이라는 자리로 역할이 들어오는 경우는 심히 드문편인데 이에 대해서 진세연 집안은 정치인 딸이냐 재벌가 딸이냐 라는 의혹을 갖는편이라고 한다.

이에 대해 진세연이 직접 여러 예능프로에 나오면서 해명을 하기도 했는데 진세연 아버지는 IT업계 사업을 하는 평범한 집안의 딸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그렇지만 어릴적 백화점 문화센터에서 2~3년간 발레를 배운 적이 있다고 하는데 백화점 문화센터에 다녔을 정도면 재벌은 아니더라 평범한 서민은 아닌 것 같아보인다. 참고로 피아노도 어린 시절부터 배웠다고 한다.

 

한편 배우가 되기전 재밌는 스토리가 있는데 진세연 과거 학창시절에 한 연예 기획사에서 러브콜을 받게 되는데 이때 당시 배우가 아닌 가수를 키우는 소속사였다고 한다.

러브콜을 받기 전에 이미 스타제국 소속사에서 3개월 정도 가수 연습생 생활을 이미 해봤던 경험이 있던 터라 아이돌 가수가 되는 부분을 진지하게 고민 해봤던 적이 있다고 하는데 실제 그룹 쥬얼리S 활동 때 백댄서를 한 경험이 있기에 노래, 춤은 어느정도 기본기는 갖춰줘 있다.

 

그렇지만 스타제국 소속사에서 아이돌 연습생으로 생활할때 운이 좋게도 다양한 광고를 접하고 찍을 수 있었는데 이 부분에서 배우로 전향하는 발판이 되게 되었다.

 

끝으로 배우라면 유독 몸매라는 부분에서 주목되는 것 같은데 그녀 또한 적당한 키와 작고 이쁜 얼굴로 인해 비율이 괜찮은편으로 진세연 몸매는 돋보이는 편이라고 한다.

 

끝으로 드라마 각시탈로 이름을 알리며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던 배우 진세연에 대해 아쉽지만 짧게나마 알아보도록 했는데 앞으로도 쉬지 않고 활발한 활동 이어가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