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가수로 시작하여 오히려 요즘엔 화가의 모습을 유튜브로 통해서 대중들에게 더 많이 보여주고 있는데 잊을만하면 가끔 방송에 출연하여 주목을 받고 있어 도대체 솔비는 누구인지 그림실력은 어떤지 그녀에 대한 궁금한점들 모두 알아보도록 했다.

솔비 프로필

솔비 본명 권지안

생년월일 1984년 9월 30일 솔비 나이 만 34세

키 163cm, 몸무게 50kg, 혈액형 AB형

소속사 싸이더스HQ, M.A.P Crew

데뷔 2006년 타이푼

직업 가수, 화가, 유튜버 
솔비 인스타그램, 유튜브 사용함

 

"솔비= 권지안"

먼저 솔비는 혼성그룹 타이푼으로 데뷔를 하여 제 2의 코요태라는 수식어가 따라 다닐정도로 무명 생활 없이 스타덤에 오르기 시작하지만 차츰 타이푼이라는 그룹은 볼수가 없게 되고 가수 솔로로 활동을 하기도 했었다.

 

오히려 그녀의 인지도를 높이는 부분에서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이 아주 큰 도움이 되었는데 주로 솔직한 발언과 엉뚱한 발언으로 어떻게 보면 나올때마다 이목을 끌었섰다.

 

그렇지만 각종 여러가지의 루머에 시달리며 극심한 슬럼프를 겪게 되면서 치유 목적으로 미술을 시작하게 되는 계기가 되는데. 솔비 본명인 권지안의 이름으로 2012년 첫 개인전을 열며 화가로서 첫 발을 내디뎠고 현재는 미술계에서도 그녀가 펼치고 있는 개념과 철학을 인정하는 분위기다.

 

 더불어 음악과 미술을 결합한 셀프 콜라보레이션이라는 독창적인 예술 세계를 펼치기도 하며 이런 자신의 재능으로 아이들에게 미술을 교육하는 봉사활동도 매년 해왔다고 한다.

그럼 이쯤에서 다들 솔비 그림 실력이 어느정도인지 굉장히 궁금해 할 것이다. 여태까지 화가로서 해온 커리어를 보면 2018년 말부터 해외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서며 해외 전시 투어 하였다고 한다.

 

2019년 3월엔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스트리트 드림갤러리에서 프랑스 1세대 스트리트 아티스트 방가와 함께 팝업 전시를 열었고 2019년 10월 열리는 세계적인 아트 페스티벌 2019 라 뉘 블랑쉬 파리의 초청 작가로 선정까지 되었다.

 

최근에는 솔비가 아닌 권지안으로 서울 종로구 인사아트센타에서 열린 개인전 ‘리얼 리얼리티’ 전시회가 열리기도 하였는데 10일 동안 1만명의 관객이 찾아와 대성황을 이뤘다고 한다.

 


과연 솔비(권지안)의 그림 가격은 얼마일까? 현재 그림이 한 점당 최고 2000만원까지 평가되고 있다고 한다. 이쯤되면 화가로서 어느정도 이름을 알리고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된다. 참고로 솔비 유튜브에 가보면 그림 그리는 영상을 확인 할  수가 있다.

현재 솔비 소속사는 싸이더스HQ와 계약하여 싸이더스HQ 소속이 되어있지만 그림 즉, 예술계 쪽으로는 MAPCREW에서 소속되어 있어 연예계는 싸이더스HQ에서 예술계는 MAPCREW 맡는다고 한다.

 

한편 그녀가 그림그리는 곳 솔비 작업실 겸 카페 겸 집을 방송을 통해서 공개한 적이 있는데 작업실 평수가 무려 300평이다. 작업실 한편에 마련된 비밀의 문을 지나면 솔비의 개인침실이 나타났고 한편엔 카페도 마련돼 있다. 위치는 양주에 위치해있으며 카페명은 빌라빌라콜라라고 한다.

최근 방송에 나오면서 예뻐졌다는 말이 많은편으로 솔비 성형전이라는 문구를 생각하시는데 과거에 성형으로 인해 힘들었다고 언급한것으로 보아 최근에는 성형은 하지 않은 것으로 보이며 다이어트를 하여 그런건지 솔비 몸매가 돋보여보인다라는 말이 많은편이라고 한다.

 

여담으로 솔비 로마공주라는 재밌는 에피소드가 있는데 과거 예능 방송에서 무속인에게 전생에 솔비는 로마 공주였다는 말을 들었기 때문인데 그후로 지금까지 그녀의 별밍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