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이비♡고은성

category - 핫이슈 2017. 8. 16. 18:23

아이비를 아시는가요? 아 물론 먹는 과자말고 유혹의 소나타를 부른 가수를 말한건데요

그런 그녀가 고은성과 열애를 하고 있다며 러브 스토리를 방송을 통해 공개했다고 합니다

그나저나 잘모르는 분들이 많이 게실텐데 아이비 고은성 열애 소식과 각자 어떤 사람인지 알아봤습니다.

"아이비 고은성"

아이비는 16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열애 주인공 8세 연하 뮤지컬배우 고은성과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고 하는데 살짝보자면 아이비는 고은성의 오글거리는 대시로 인해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이어 아이비는 고은성 이야기가 나오자 “어떡해. 부끄럽다”며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하는데 아이비는 “남자에게 그런 말을 들어 본 적이 없었다”며 고은성의 대시 에피소드를 언급하며 눈에서 꿀이 떨어질 듯한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고 한다.

 

또한 아이비 고은성 얘기 말고도 아이비는 뮤지컬배우로 활약 중으로 자신만의 특별한 오디션 비법으로 브로드웨이 제작진에게 ‘투머치 비주얼’이라는 극찬을 듣게 된 사연까지 공개했다고 합니다.

이날 아이비는 고은성이 작업했던 멘트에 대해 말했는데 "고은성이 '당신은 여신님인가요?'라든지 스스로 자신의 따귀를 때리며 '여기는 천국인가요?'라고 말했다 했고 "요즘에는 그런 멘트들을 안했다. 빨리 변하더라"라고 아쉬움을 보여주기도 했다고 한다.

 


이어 아이비는 "주변 사람들이 고은성과 내가 사귀고 있는 걸 알고 있었지만 밝히고 싶지 않았다"라고 말하기도 했었다. 아무래도 고은성도 그렇고 이미 결공식연애가 좋지 않으니 그런 것 같다.

한편 아이비는 고은성과 만남을 가졌었다가 잠시 결별을 했었는데 당시 보도로 인하면 교제 약 1년 만에 서로 바빠 최근 연인 관계를 마무리했다고 하는데 다시 두 사람이 만나 열애를 하고 있는 것 같다. 

 

아이비 프로필

아이비 본명 박은혜
아이비 생년월일 1982년 11월 7일 아이비 나이 만34세
아이비 키 166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데뷔 2005년 1집 앨범 'My Sweet And Free Day'
경력 2017 제2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 홍보대사  외 4건

"아이비"

아이비는 가수와 동시에 뮤지컬 배우이기도 한데 데뷔를 2005년 여름 1집 My Sweet And Free Day로 대중들 앞에 나타났었는데 원래 발라드 가수를 준비하던 연습생이었으나, 박진영의 눈에 들어 댄스 가수로 데뷔하였다고 한다.

 

이어 아이비는 멋진 퍼포먼스를 내세움에도 웬만한 발라드 가수 못지않은 가창력을 지니고 있고으며 라이브 실력까지 뛰어나서 국내 댄스 가수 중에서는 최고의 실력파로 손꼽히며 그래서 인지 뮤지컬 배우로도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그후 아이비 몸매로 주목받기도 했었는데 아이비는 워낙에 늘씬한 모습에 얼굴도 작아서 남다른 비율을 가졌기에 몸매를 부러워하는 이들이 한둘이 아니였다고 한다.

 또한 아이비는 후속곡 'A-Ha'로 연이은 인기를 끌며 가요계에서 블루칩으로 떠올랐으며 2007년에 2집 앨범의 타이틀곡인 '유혹의 소나타'가 나오면서 대박을 터트리게 되면서 톱스타 반열에 오르게 되었다.

 

한편 아이비 전남친 동영상 파문과 연애사 관련 스캔들이 터져 국민 비호감으로 추락했었는데 여기에 소속사 회장이 앨범 제작비를 횡령하는 병크까지 겹치면서 2년 이상 공백 기간을 어쩔수없이 가지게 되었다고 한다.

"아이비 전남친 동영상 사건 내용"

앞서 아이비는 동영상 사건으로 인해 공백기를 가졌다고 말했는데 당시 아이비 동영상 사건 내용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했는데 그 동영상 존재 유무는 알려진바가 없다고 한다.

 

또한 아이비 전남친 동영상은 지난 10월 아이비의 이별 통보에 격분, 폭력을 휘두르고 동영상을 유포하겠다며 아이비와 소속사 관계자들을 협박한 사건 내용인데 결국 그는 실형을 선고 받았다고 합니다. 아 오해할 것 같아 말씀드리는데 고은성이 아니다.

 

이후 아이비는 휴식기를 가진 다음 2010년 7월 처음으로 뮤지컬에 도전으로 첫작품 키스 미, 케이트였고 그녀는 주조연인 로아 레인 역할을 맡았으며 그 뒤로 시카고에도 출연하면서 춤과 노래, 캐릭터 소화 측면에서 호평을 받았다고 한다.

고은성 프로필
생년월일 1990년 9월 11일 고은성 나이 28살
고은성 키 178cm, 몸무게 67kg, 혈액형 AB형

직업 뮤지컬 배우

고은성 고향 대전
소속사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학력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
데뷔 2011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

 

"고은성"

고은성은 앞서 말했듯이 뮤지컬배우이며 2016년 JTBC에서 방영된 팬텀싱어에 출연하여 결승전까지 진출하였던 적이 있고 소속 팀은 흉스프레소 90년생으로 팀 내에서 막내이라고 합니다.

 

또한 고은성은 팬텀싱어 갈라콘서트에서 말하기를 가장 자신있는 부위는 어깨라고 하는데 사진으로만 보았을때 확실히 어깨가 넓어 보이긴 한다.

당시 고은성은 팬텀싱어에 출연한 뮤지컬 배우들 중에서 나이도 상당히 어린 편이고 경력도 짧은 편이었으나 개인 오디션부터 시작해서 발군의 가창력과 잘생긴 얼굴을 바탕으로 레전드급 무대를 다수 찍어내며 당시 고은성이 대중들에게 굉장한 주목을 받았었다.

 

이어 고은성은 성악가 출신들이 강세를 보인 팬텀싱어 시즌 1에서 선배인 고훈정과 더불어 뮤지컬 배우들의 자존심을 지켰다고 볼 수 있을 정도로 꾸준히 높은 존재감을 뿜어냈다고 한다.

또 고은성은 타고난 음색과 록적인 요소가 강한 깨끗한 창법을 바탕으로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어렵지 않게 자신의 방식으로 소화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한편 고은성은 뮤지컬로 단련된 수준급의 댄스 실력과 함께 멋진 노래로 팬텀싱어때 Livin’ La Vida Loca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남다른 매력을 뽐냈던 적이 있으며 특히 공연 마지막에는 과감하게 성난 등근육과 함께 숨겨뒀던 식스팩을 공개하며 남성미를 과시했던 적이 있다.

 

어쨌든 아이비 고은성은 현재 열애중이며 당시 헤어졌다고 언론에 나기도 했었는데 다시 만남을 가지는 것 보니 정말 사랑하는 사이 인 것 같다. 앞으로도 두사람 모두 응원할 것 이며 아이비 고은성 화이팅! ^^

'-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영훈 이윤미!?  (0) 2017.08.17
한예슬♥ 나이 몸매! 성형전얼굴?  (0) 2017.08.16
살충제 달걀!?  (1) 2017.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