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영훈 이윤미!?

category - 핫이슈 2017. 8. 17. 18:12

주영훈 이윤미를 아마 모르시는 분들은 없으 실 것 같은데

최근 방송에 나와서 변함없는 결혼 생활을 펼쳤다고 한다.

이에 주영훈과 이윤미는 어떤 부부인지와 각자 어떤 분들인지 한번 알아볼려고 합니다.

"주영훈 이윤미 근황"

주영훈은 12살 연하의 슈퍼 모델 출신 이윤미의 남편이자 두 딸의 아빠로서 주영훈 이윤미는 연예계에서도 변함없이 잉꼬부부로 소문이 자자하다고 한다.

 

이어 주영훈 이윤미는 결혼 생활을 최근 자기야-백년손님에서 전했다고 하는데 방송에서 주영훈은 “이윤미와 12년 동안 단 한 번도 싸우지 않았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또한 이윤미의 남편 주영훈은 “제가 늦은 나이에 결혼을 해서 딸이 대학 가면 제 나이가 환갑이 넘는데, 아내는 지금도 셋째 아이를 원하고 있다”며 아직도 다장 다감한 부부 사이를 보여주었다.

이에 이윤미의 주영훈은 “만약 셋째를 낳으면, 아이가 대학 갈 때까지 제가 살아 있을지 모르겠다”고 말했으며 주영훈은 “단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다”며 말했었다고 한다.

 

한편 주영훈은 “저는 장인, 장모와도 매일 본다. 술을 마실 때도 주로 장인어른과 함께 마신다”고 밝혔고 이에 여자 패널들이 “정말 살가운 사위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또한 주영훈 이윤미 부부는 지난 2006년 결혼했는데 그들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겠습니다.

 

주영훈 프로필
생년월일 1969년 11월 6일 주영훈 나이 만47세

고향 서울
주영훈 키 184cm, 혈액형 AB형
가족 부인 이윤미, 딸 주아라, 주라엘

직업 가수, 작곡가
학력 노던버지니아 커뮤니티대학 중퇴
데뷔 1994년 심신 정규 앨범 '내가 처음 사랑했던 그녀' 작곡

"주영훈"

주영훈은 오래되었지만 1993년에 내가 처음 사랑했던 그녀를 통해 작곡가로 데뷔한 후 엄정화, 코요태, 김현정, 터보 등 여러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하여 수많은 히트곡들을 작곡하였는데 옛날가수로 보이지만 당시에는 잘나가는 가수였었다.

 

이어 주영훈은 1997년에 젊은 날의 초상이라는 곡을 만들어서 본인이 직접 가수가 되어 1집 활동도 시작했었고 그 뒤로 몇번의 가수로서 모습을 보여주면서 아재들은 아마 작곡가 보다 가수로 기억 하고 있는 분들이 많으실 것 이다.

 

또한 주영훈은 입담이 워낙 좋아서 과거에 예능 프로에 많이 나왔었는데 이를 보고 개그맨이라고 생각하는 이들도 몇분 있을 것으로 보는데 사람들에게 웃음을 많이 주어서 그렇게 보는이들이 없이 않아 있다고 한다.

그 뒤로 주영훈은 이윤미와 2006년에 결혼하게 되었다. 딸 주아라, 주라엘을 두고 있으며 부부로서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그후 주영훈은 작곡 활동보다 실용음악 학원과 매니지먼트 등 기획에 중점을 두고 있었는데 주영훈 본인 음악학원의 출신인 한그루를 가수로 데뷔시켰었는데 한그루가 가수였던건 나 또한 이번에 처음알게 되었으며 배우로 알려져 있는 그녀이다.

 

요즘 주영훈은 작곡가로서 모습은 보여주지 않고 최근 여러 예능프로에 나오기도 하며 2014년부터 신한대학교 공연예술학과의 겸임교수로 재직하게 되었다고 한다.

최근 주영훈 집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아 찾아보았는데 주영훈 집은 엄청나게 넓었다. 역시 그는 유명한 작곡가 임을 증명해주었고 너무나 부럽다.

 

이윤미 프로필
생년월일 1981년 9월 25일 주영훈 나이 만35세
이윤미 키 171cm, 몸무게 49kg
그룹 더 에스
가족 남편 주영훈, 딸 주아라, 주라엘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외 1건
데뷔 2002년 TV '장미의 전쟁-산장미팅'

"이윤미"

이윤미는 배우로서 서울한산초등학교, 한산중학교, 영파여자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나왔으며 주영훈과 결혼을 한 아내이다.

 

이어 이윤미는 드라마를 출연했었으나 손꼽히는 대표작은 없는 가운데 과거에 여러 예능프로에 나왔었고 외모적으로 뛰어나서 그런지 광고를 여러번 찍었던 적이 있다.

 

한때 이윤미는 더 에스라는 그룹으로 가수 활동을 하기도 했었으며 이전에는 이윤미 쇼핑몰을 크케 운영했었지만 지금은 쇼핑몰을 간소하게 하는 것 같다고 합니다.

요즘 이윤미는 근황을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남편 주영후과 많은 모습을 보여주시는데 올리시는 사진들 마다 어쩜 행복해보이시는지 너무나 부러울 따름이네요. 

 

이어 이윤미 몸매는 대중들에게 보여지는 이미지가 큰키로 인해 엄청 늘씬하고 멋졌었는데 요즘은 방송에서 모습을 잘안보여주시니 아쉽기도 합니다.

 

어쨌든 주영훈 이윤미는 앞으로도 이혼없이 행복하게 사시길 바라며 알콩달콤한 부부의 모습을 영원히 간직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제훈 나이 신민아?  (0) 2017.08.18
아이비♡고은성  (0) 2017.08.16
한예슬♥ 나이 몸매! 성형전얼굴?  (0) 2017.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