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 No Country For Old Men


우선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제목을 보고선 내가 좋아하는 영화 장르가 아닌 것 같아 노잼이야 안봐했고

그 다음번엔 영화 포스터를 보고 역시 노잼

그러고선 딱히 볼게 없어서 -_-

무슨 스토리인지 감독이 누군지 아무정보없이 없어서 보게 되었다





평범하지 않을 것 같은 사람이 산소통??을 들고 다니는데 저걸로 사람 죽인다

이사람이 살인마 안톤


우연히 행운으로 돈을 발견하고 도망다니는 

이사람이 모스(크리스찬베일느낌이 나네요)



 그냥 보안관 할배

배역이름 기억이 안남

이렇게 3사람 중심으로 스토리가 시작되어집니다



모스가 사슴사냥하다 우연히 갱들 마약거래가 있었던 현장을 발견하고 거기서 많은 돈을 발견하고 돈가방을 가져가는데

그것을 산소통들고댕기는놈 안톤이 알게되네요


그러고선 모스가 도망다니기 시작하는데 호텔에서 돈가방을 야무지게 숨겨 두었죠

하지만 산소통에게는 돈가방 수신기가 있어서 돈가방이 위치해 있는 호텔을 발견하게 됩니다


하지만 모스 영리하게 빠져나가게 되며 또 다른 호텔에 머무르게 됩니다

모스가 내가 있는곳을 어떻게 알았을까? 하며 곰곰히 생각해보죠

그렇게 돈가방 안을 뒤적거리던중 수신기를 발견하게 되지만

모스는 산소통이 오기를 기다립니다 아마도 죽여서 더 이상 못따라다니게 할려는 것 같군요

그렇게 둘이 만나게 되고 둘이 싸우게 되는데 여기선 모스가 이겼지만 산소통은 죽지는 않네요

하지만 모스도 다쳤기에 물러섭니다


모스는 산소통에 대한 위험을 느끼고 아내보고 장모와 함께 이동해라고 전합니다

하지만 갱들은 아내를 주시하고 있었고 갱들은 손쉽게 장모한테 장소를 알게되죠

그러곤 모스의 모습이 나오는데 죽어있는 모습으로 나옵니다 갱들한테 죽은거죠


뭐 결국 산소통은 돈을 찾지 못하고 마지막으로 아내를 찾아갑니다

그리곤 아내까지 죽이고 운전을 하는데

산소통이 운전중에 한눈팔게대는데 아 사고나겠구나라고 생각중에 정말 사고가 납니다 ㅋㅋ

그러곤 산소통은 사라지고


엔딩은 보안관할아범이 주절대면서 꿈에서깼다고하면서 영화가 끝이나게 되네요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영화 포스터를 보게 되면

모든 행운에는 피의 댓가가 뒤따른다 라고 되어있는데 모스가 딱 그격인듯하네요

요즘 히어로물에서도 큰 힘에는 큰 댓가가 뒤따른다라고 알고있는데 ㅋㅋ 비슷비슷하네요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제목,포스터 보고 노잼일것같다하고 밨는데 완전 재밋게밨네요 -_-



★★★★ ★★★★☆

9점

 

ps. 1. 모스가 다치고 애들한테 옷사는장면이 나오고 산소통도 차사고후에 애들한테 옷사는 장면이 나오던데

산소통도 쫒기는 입장이 되어서 동일한 장면이 나온건가요??

2. 엔딩 보안관할아범이 하는 말이 뭔말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