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은 박열과 시그널에 나온 인물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는 배우인데요.
최근 이제훈 삼시세끼에 나오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인기가 식을줄 모르는 그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고자 정리해보았습니다.
"이제훈 삼시세끼" 최근 이제훈은 삼시세끼 바다목장편에 출연했다고 하는데 득량도에서 목장일을 하며 삼시세끼를 해결하는 프로그램으로서 이전 게스트로로 한지민이 출연했다면 이번엔 이제훈이 나타났다고 한다.
이어 이제훈은 삼시세끼에서 에릭과 이서진들에서 아주 신선한 캐미를 보여줌으로 인하여 이미 알고 있었지만 더욱 더 큰 인기를 받게 될 것이며 이제는 이제훈을 모르는 이들이 없을 것 같다.
한편 이제훈 나이와 이제훈 프로필이라고 볼 수 있는 키, 몸무게 들이 제대로 등록되어 있지 않아 많은 이들이 궁금해할 부분 인 것 같은데 이와 더불어 이제훈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제훈 프로필 생년월일 및 생일 1984년 7월 4일 이제훈 나이 34세 고향 서울 이제훈 키 176cm, 몸무게 65kg, 혈액형 b형 가족 부모님, 누나 "이제훈" 이제훈은 데뷔전 연극영화과를 가려 했다고 하는데 부모님의 반대로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에 공학도로 입학하였다고 했지만 연기자의 꿈을 접지 못하고 2학년 때 그만둔 후 2008년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에 입학했다고 합니다. 그 후 이제훈은 2005년부터 연극생활을 하며 꾸준한 연기활동을 펼쳐오던 중 파수꾼과 고지전이 연이어 성공하면서 그 해 영화제의 신인상이란 신인상은 전부 이제훈이 받게 되며 새로운 떠오르는 배우가 탄생 되었다.
이에 이제훈은 대종상과 청룡영화제에서는 파수꾼으로 상을 받게되며 부일영화제와 영평상에서는 고지전으로 신인남우상을 얻게 되었는데 당시 충무로의 피어오르는 배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였다고 한다. 이어 이제훈은 2012년 영화 건축학개론으로 대박을 터트리게 되었는데 사실 조정석이 대박이 낫었지만 아무튼 10살이나 어린 수지와 거의 동갑처럼 보일 만큼 어려 보이는 얼굴에 첫사랑에 걸맞는 풋풋한 연기로 대호평을 받았었다. 이후 이제훈은 분노의 윤리학, 점쟁이들, 파파로티 등의 작품을 연이어 촬영하고는 군입대를 하였는데 다작을 해놓고 간 경우라 그가 의경복무를 하고 있었지만 그가 군대를 다녀왔다는 것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아무튼 이제훈은 군대 제대 후 영화 탐정 홍길동으로 복귀하였지만 엄청난 실패를 하게 되었으며 드라마 패션왕에 이어 비밀의 문도 무리한 설정으로 이제훈에게 기대를 했었던 많은 이들에게 실망감을 안겼었다. 그 뒤 이제훈은 시그널로 2016년에 대히트를 치게 되었는데 그의 연기력에 대해 썩 좋지 않은 이야기가 나왔는데 목소리와 연기 톤이 과장되고 어색해서 캐릭터의 성향을 잘 소화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라는 말들이 나왔었다고 한다. 이어 이제훈은 시그널 초반 부분에만 연기력이 저평가 되고 있었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사연있는 프로파일러 박해영 역을 잘 소화해내 논란을 떨쳐내고 호평을 받았다고 한다.
"이제훈 신민아?" 난 이제훈 신민아라는 키워드를 보고 무슨 사이지 하며 궁금증을 유발했었지만 다행히도 드라마 ‘내일 그대와’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신민아때문에 연관 검색어가 등재 된 것 같다. 이어 이제훈은 신민아와의 연기에 대해 “로맨틱코미디에서 신민아 씨와 만나서 연기를 하고 싶었는데 그 소원을 이뤘다”라고 라디오에서 말했었다고 한다.
또한 이제훈은 “남녀 간의 사랑을 통해 저의 발랄하고 재밌는 모습이 나올지 몰랐다. 신민아 씨 덕분이었다. 기대했던 것만큼 좋았다”라고 덧붙였다고 합니다.
"이제훈 그 외에" 한편 이제훈 실제키에 몇몇분들께서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이제훈 키는 176cm라고 알려진 바가 있으니 참조하셔서 궁금증을 해결 되셨길 바랍니다. 더불어 이제훈 코 성형의혹이 있던데 성형한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이어 이제훈은 SNS로 인스타그램을 하는지 궁금했으나 이제훈 인스타는 따로 하지 않는것으로 보이며 페이스북은 꾸준히 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고 한다. 최근 이제훈은 영화 박열에서도 좋은 연기력을 보여줌으로 이준익 감독 작품에서도 당당히 주연배우 자리를 맡은 그가 승승장구하고 있다는 것을 알수 있었다.
어쨌든 이제훈은 많은 기대를 하게 되는 신인으로 나타나서 어느덧 드라마나 영화든 모든 자리에서 주연으로 서고 있는 배우의 위치에 올라서있는데 앞으로도 잘되겠지만 더 잘되시길 바란다. 이제훈 화이팅^^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데뷔 2007년 영화 '밤은 그들만의 시간'
수상 2016 제5회 스타의밤 대한민국톱스타상 인기 스타상 외 14건
경력 2017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홍보대사 외 5건
특히 이제훈은 신민아에 대해 기대 이상의 연기 파트너였다고 생각하는데 이제훈이 "로맨스가 상대방과의 호흡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민아 씨가 너무 편하게 해주고, 있는 것 자체만으로 저를 웃게 해줘서 제가 역할에 참 잘 빠져들었다"고 신민아를 극찬한 바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