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장희진♥ 나이! 몸매 성형전?

category - 핫이슈 2017. 10. 21. 19:56

장희진은 한때 제2의 전지현이라고 불리기도 했던 배우이다.

최근 여러 예능을 통해 화제가 다시 되고 있는데 그런 장희진에 대해 하나씩 살펴보았다.

장희진 프로필

생년월일 1983년 5월 9일 장희진 나이 34세

장희진 키 170cm, 몸무게 47kg

고향 인천광역시

고향 서울

학력 경희사이버대학교

호텔경영학과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소속사 럭키컴퍼니

 

"장희진"

장희진은 2003년 패션잡지 '에꼴' 모델로 데뷔하면서 '제2의 전지현'이라는 수식어를 얻어 초반부터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는데 그 관심을 이어 시트콤 논스톱5에도 출연하고 SBS 사극 '토지'에서 비중있는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었다.

 

그리하여 장희진은 많은 사람들에게 청순한 외모, 슬픈 눈빛, 신비로운 분위기를 지녔다고 평가 받게 되면서 큰 키와 긴 생머리, 청순한 외모덕에 딱히 무명 세월 없이 스타가 되었다.

 

다만 장희진은 인지도가 엄청 높은 편은 아니였는데 최근 종결한 드라마에서도 처음 부터 출연 확정이 된 것이 아니라 특이하게 중간에 교체투입 되었음에도 나쁘지 않은 연기실력으로 무사히 작품을 마친 상황이다.

"장희진 몸매 성형전"

장희진 몸매는 170이나 되는 큰 키로 쭉 뻗은 기럭지와 러블리하면서도 청순한 외모가 더 해져 비율이 남달라 보이는데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장희진 몸매를 두고 다이어트 할 정도로 많은 부러움을 사고 있다.

 

이어 장희진 성형전은 외모가 이쁜 여배우들은 항상 달고 다니는 연관 검색어인데 그녀도 역시 예외는 아닌 것 같아 알아보았으나 어디서도 성형에 대해 언급한적이 없기에 장희진 성형전 사진은 루머일뿐이다. 이제 장희진 연기력 그녀의 최근 작품에 대해 알아보겠다.

"장희진 전남친 톱스타"

장희진 전남친 톱스타는 그녀가 라디오 스타에서 발언하여 화제가 된 이야기인데 그날 그녀는 "연기를 열심히 한 이유가 사귀었던 남자친구 때문"이라고 고백했었다.

 

이어 장희진은 "짝사랑해서 사귀게 된 일반인 남자친구를 무척 좋아했었다"며 "지인 결혼식장에 같이 가자고 해서 갔더니 그 결혼식에 톱스타인 남자친구의 전 여자친구가 나타났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었다.

 

더불어 장희진은 "너무 톱스타라서 다들 사인을 받고 남자친구도 전 여친을 케어하느라 정신이 없었다" 면서 결국 "저는 혼자 집에 돌아와야 했다. 그래서 엄청 울었다"고 고백했었다고 한다.

그리하여 장희진은 그때 부터 전남친 톱스타 여성을 두고 "'내가 저 톱스타를 꼭 이기겠다. 두고보자'고 했다"며 연기를 열심히 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었다고 한다.

 


이에 장희진을 두고 MC들이 해당 톱스타가 "아직 활동하냐?"고 물었는데 장희진은 "지금은 안 한다"고 밝혔고 김구라가 "결혼하지 않았냐?"고 넌지시 물었을 때에는 "어떻게 알아요?"라고 답하면서 놀라기도 했었다.

"장희진 교체 투입"

장희진은 교체 투입이 되어 당신은 너무합니다에 주연으로 나왔었는데 그 이유가 구혜선의 개인사유로 하차하게 됨으로 장희진이 교체 투입이 된 것인데 당시 갑자기 교체 되는 바램에 부실 연기를 우려했었다.

 

이어 장희진은 교체 투입이 되었음에도 걱정과 달리 수준 높은 연기력으로 걱정을 없애주었으며 당신은 너무합니다 제작진이 구혜선의 하차에 대해 알레르기성 소화장애를 겪었다고 언급하기도 했었다.

 

그리하여 장희진은 드라마 진행 중에서 교체 투입이되었고 당신은 너무합니다 7회분부터 본격 등장했는데 이를 본 대중들은 준비 시간이 촉박했지만 무난하게 연기를 소화하며 극에 잘 녹아들었다는 평을 주고 있는 편이였었다.

"장희진 전어 이보영 사건"

장희진 전어 이보영은 이 또한 라디오스타에서 언급하여 화제가 된 이야기인데 평소 절친인 이보영과의 일화를 공개했었다. 이어 장희진은 "항상 이보영 언니와 식당을 가면 좋다"라고 고백했다. 식당 주인들이 이보영을 알아보고 서비스를 항상 줬기 때문이라는데 하지만 거제도 여행에서는 상황이 달랐다고 한다.

 

이에 장희진은 이보영에게 "전어가 철이라 '맛있겠다'라고 했더니 언니가 회를 시키며 전어를 조금만 주시면 안되냐고 식당 직원에게 물어봤다"라고 얘기를 한 것이다.

 


그런 장희진의 말을 듣고 "'전어가 얼마인데 서비스로 달라고 하느냐'라고 직원분이 말씀하셔서 그냥 밥을 먹었다. 다 먹을 때 쯤 직원이 오더니 '내 딸 서영이'에 나오는 배우 아니냐며 저를 반가워하시며 전어를 서비스로 줬다. 주인공은 이보영 언니였는데 말이다"라고 얘기를 하여 장희진 전어 이보영이라는 연관 검색어가 달리고 있는 것이다.

"장희진 살짝 미쳐도 좋아"

장희진은 살짝 미쳐도 좋아 줄여서 살미도에 MC로 출연하는데 우선 이 프로그램은 매회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그들이 요즘 푹 빠져있는 취미와 관심사를 소개하며 게스트들이 그것을 즐기는 모습을 엿보는 프로그램이라고 소개가 되고 있다.

 

이에 장희진은 여자 MC로 합류하면서 기존 브라운관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그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살미도를 통해 볼 수 있으며 여배우 특유의 우아함을 갖춘 진행으로 매회 다양한 팔색조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한다.

 

어쨌든 배우 장희진은 드라마를 통해 연기하는 모습 외에도 갑작스레 예능 활동이 많아 진 것에는 매우 만족하고 있는 부분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랍니다. 장희진 화이팅~!

'-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길건! 김태우 사건?  (4) 2017.10.22
최시원 한일관?!  (2) 2017.10.21
한일관? 프렌치 불독?!  (5) 2017.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