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과거에는 많은 이슈를 받았던 강예빈은 오랜만에 근황을 보이며 방송에서 모습을 보여 다시 한번더 주목되고 있어 그간 궁금했던 점들과 함께 그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였다.

강예빈 프로필
강예빈 본명 강정미
생년월일 1983년 1월 20일 강예빈 나이 만 36세
고향 경기 여주시
키 167cm, 몸매 48kg
소속사 투이컴퍼니
강예빈 인스타그램 사용중

 

"강예빈"

그녀는 2004년도 온라인게임 모델로 이름을 알리면서 주목받기 시작하여 그 동안 다방면으로 활동하면서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로 에서도 연기하는 모습을 보이며 배우로 모습을 보이나 했으나 방송이 뜸해지기 시작했지만 활동시에는 많은 논란과 이슈를 받았었던 그녀다.

 

대표적으로 강예빈이 논란 되었던 사건은 유상무PC방에서 아르바이트 하는 모습의 사진이 언론을 통해 화제가 되었던 것이다. 어찌보면 이건 논란이 아니라 이슈라고 보는게 알맞다.

 

최근 오랜만에 썸바이벌이라는 공중파 예능에 나오면서 다시 이목을 끌고 있으며 이 외에도 대학로에서 연극 보잉보잉에 출연하여 활동했었다고 한다.

과거에는 오히려 지금보다 더 유명했다고 하는데는데 그 이유는 박한별, 구혜선 등으로 유명한 5대 얼짱 4기 출신이였었다고 한다. 그리고 데뷔 전까지는 원래 유치원에서 아이들을 대상으로 율동을 가르쳤다고 한다.

 

한편 강예빈 아버지는 현직 경찰관으로 방송에서 아버지가 파출소장으로 근무하는 파출소에 방문하는 장면까지 나온 적이 있다. 이때 당시에 강예빈은 성형에 대한 얘기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는데.

평소 강예빈은 눈밑 애교살이 성형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아왔지만 그녀의 아버지가 오히려 강예빈보다 애교살이 더 많은 것을 보여주며 성형이 아님을 보여주기도 하였다. 참고로 아버지가 경찰이라서 왠만하면 노출하는 모습을 보이지 않는다고 한다...

 

사실 그녀의 다양한 매력이 있겠지만 강예빈 몸매 만큼은 많은 주목을 받곤 했었는데 심지어 맥심 모델 촬영을 2번이나 했고 옥타곤걸로도 활동하면서 그녀의 몸매는 많이 돋보였던 것은 사실이다.

더불어 소식이 너무 뜸해서 간혹 강예빈 결혼했을까? 그러면 강예빈 남편은 누구지? 라는 궁금증을 사기도 하는데 결혼은 하지도 않았으며 당연히 남편도 없다.

 

또한 강예빈 손남목은 상단에 등재 되어 있는 키워드로 예능프로에서 에피소드를 얘기하다가 논란이 된 부분인데 그녀는 가방도 받고 발리여행도 약속받고 했다고 언급했었는데.

 

이는 손남목이 협찬이 들어와 다른 배우들에게도 가방을 나눠준 것이고 발리 여행은 공연의 흥행 공약이였었다고 하니 별다른 오해가 없기를.

 

여기까지 그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요즘 다시 모습을 보이면서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하는 것 같은데 분명 연기하는 모습도 괜찮았었기에 앞으로도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주길 바란다.